본문 바로가기
이슈

[솔로지옥] 최종커플 목격담 강소연 오진택 열애 증거?

by issue-watch 2022. 1. 11.

솔로지옥 강소연 오진택 열애 증거 최종커플 목격담

솔로지옥 강소연 오진택 열애 증거 최종커플 목격담 사용된 사진은 솔로지옥 강소연 오진택 최종커플 방영된 8회 발췌했습니다.

 

 

 

솔로지옥 최종커플 오진택 강소연 개인적으로 커플 되기 전 부터 두 사람의 남다른 기류들이 느껴졌잖아요 게다가 천국도 까지 3번째 같이 간 유일한 커플이기에 실제로도 잘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앞서 볼링 내기했었는데 게임에서 이긴 오진택강소연 볼 뽀뽀 해다랄고 하는데요 다들 한번뿐인 기회인데 왜 볼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 생각 했었는데

 

진짜 볼 뽀뽀 해주는 강소연 ㅋㅋㅋㅋㅋㅋㅋ

 

 

오진택강소연 발마사지를 해주는데 이건 정말 친밀한 사이가 아니면 해주기 힘든거잖아요!

 

 

강소연오진택 어깨 등 마사지 까지 ㅋㅋㅋㅋㅋㅋ와 이건 역대급이지 않았나 싶어요 솔직히 이렇게 까지 했는데 솔로지옥 최종커플 안되면 완전 충격반전이기에 ㅋㅋㅋㅋ

 

 

처음 등장했을때 부터 왠지 강소연 오진택 최종커플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역시 예상대로 흘러가더라구요!

 

솔로지옥 최종커플 오진택 강소연 :)

 

'솔로지옥'에 출연하고 있는 강소연과 오진택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는데요 "솔로지옥 소연 진택 연애 증거 모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기 때문! 해당 글에는 강소연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에 게재된 제주도 브이로그 캡처본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브이로그에서 강소연의 화면 뒤로는 독특한 디자인의 맨투맨을 입은 한 남성의 모습이 포착됐고, 누리꾼은 오진택이 해당 맨투맨을 입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캡처해 게재했는데요또한 강소연은 브이로그를 통해 제주도 호텔 숙소를 소개, 당시에 화면에 잠깐 비춰진 캐리어가 오진택의 것이라고 주장했기 때문!

 

 

더불어 강소연이 인스타 게재한 테니스 사진에서 멀리 보이는 상대방의 옷이 진택과 같은 점을 들며 열애 의혹을 더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소연이 올린 제주도 브이로그 영상에서 진택이 입은 옷과 똑같은 남성이 등장한 점·진택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캐리어와 소연이 호텔에서 찍은 영상에 비친 캐리어가 같은 점·소연이 올린 테니스 사진에서 상대방 착장이 진택과 같은 점·두 사람의 똑같은 모자와 자켓 등을 열애 증거 이유로 들었는데요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빼박인데”, “우연의 일치라기에는 너무…”, “둘이 이쁜 사랑하길 바란다”, “두 사람 다 호감이라서 진짜면 좋겠다”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솔로지옥 목격담이 들려오면서 최종커플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상황 좋은 소식 계속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

솔로지옥 강소연 오진택 열애 증거 최종커플 목격담 포스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