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넷플릭스 솔로지옥] 결말 최종회 줄거리 내용 실제 커플은 누구?

by issue-watch 2022. 1. 10.

솔로지옥 결말 마지막회 (ft. 실제 현실커플)

솔로지옥 마지막회 결말은 정말이지역대급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도 일어났고 최종커플 4커플 탄생되면서훈훈한 결말을 보여주지 않았나 싶습니다!본론으로드어가 솔로지옥 커플 결말 마지막회시작하겠습니다.

 

 

일단 문세훈신지연 선택하지 않을까예상되어지고 있는데 직진남의 모습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오진택뭐 여긴 이미 결말 나오지 않아도오진택강소연 될거란게 보이더라구요!

성민지문세훈 호감을 표했지만너무 늦게들어와서 자신의 매력 어필을못한건 아닐까 싶어요!

 

김준식 안예원공식화된 커플 ㅋㅋㅋㅋㅋㅋ

남자 출연진 중에서 최애를 꼽자면차현승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ㅋㅋ차현승송지아 마음표현을 했는데과연 송지아 차현승 김현중 둘 중에누굴 선택하게 될지.?

 

김수민 문세훈최시훈 변화된 마음을보여주었는데요과연 최시훈 김수민을 선택하게 될지..???

김현중 송지아 일편단심 모습강아지 라고 표현하는게 왜이리 귀엽죠 ㅋㅋㅋㅋ

신지연 누굴 선택할지 제일 궁금했거든요쉽게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는 스타일이던데뒤늦게 문세훈 커플 되는 모습을 보여줘서 다행이에요 :)

 

최시훈 송지아아마 나중에 부담스러울까봐 자신의 마음을표현하지 않은채 거진 포기상태가 아닐까 싶어요

안예원 김준식안봐도 최종커플 ㅋㅋㅋㅋㅋㅋ

 

강소연문세훈오진택솔직히 중간에 문세훈 한테 말하는 부분이뭐지? 싶긴했지만 그럼에도강소연 오진택 커플 모습을 보여주니 괜춘!

솔로지옥 마지막회 커플 선택은여자들이 남자들을 기다리고 있고남자들이 원하는 여자를 향해 가게 됩니다.그리고 여자남자 출연진 마음에 들면손을 잡고 지옥도 떠나면 되는데요

 

 

솔로지옥 결말 제일 기대되는 커플은신지연 송지아 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최정커플 선정!

 

 

역시나 김준식안예원 향해 다가가는 모습 :)

 

김현중송지아 선택했는데요"왔어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라고 말하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와 역시나 문세훈 최종선택은 신지연왜이리 멋있는거죠 진짜 인정할 수 밖에 없는실제커플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지?

 

오진택 강소연 선택솔로지옥 현실커플로 이미 목격담이쏟아지고 있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와- 차현승 직진남의 모습을 보여주면서송지아 선택!"덥지 먼저들어가""데리고 갈게""아니 내가 데리고 갈거야"와 기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자앞에서 남자들 우정없기인가요

 

 

마지막 최시훈 최종선택은 김수민 이지 않을까 싶은데요놀랍게도 김수민송지아...이건 충격반전이었어요

 

 

최시훈송지아 선택할거라고생각지도 못했어요솔로지옥 마지막회 결말에서 감정에 충실한듯 싶어요!

 

 

신지연 문세훈 최종선택하면서두 사람은 커플로 이어지게 됩니다."오빠가 좀 되게 좋은 사람이란걸 많이 느꼈고그리고 내 가치를 알아준거 같아서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신지연 문세훈 실제커플 됐으면 좋겠어요!

안예원 김준식 선택하면서커플 탄생!

강소연오진택 선택했는데요이미 실제커플로 목격담이 들려오는 현커 ㅋㅋㅋㅋㅋㅋ왠지 솔로지옥 커플 결말 나오기 전 부터현실커플 될거란 생각은 했어요!

 

 

송지아 최시훈 김현중 차현승세 남자를 두고 선택해야 하는 상황!

 

 

자신을 선택해준 최시훈 차현승에게그동안 고마움을 표하고 최종 선택한 남자는바로 김현중!!!!!!!!

 

 

송지아 김현중"가자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 복슬강아지 :)

솔로지옥 마지막회 결말 이렇게 끝이 나네요현실커플 실제커플로 알려진 현커는오진택 강소연 추가적으로 나오면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