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지적참견시점] 배우 이다해 아파트 위치 가격 얼마

by issue-watch 2022. 1. 10.

이다해 아파트 집 위치 강아지 그레이튼

이다해가 어마무시한 규모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다해 강아지 그레이튼 함께 공개했는데요강아지 종 대해서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이다해 강아지 종은 포메라니안

 

이다해 집은 호텔 스위트룸처럼 넓은 침대에서 일어나,귀여운 강아지 그레이튼과 함께 하는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이다해 집은 기나긴 복도를 지나 들어가면갤러리 같은 인테리어의 거실이 웅장함을 자랑했으며집안 곳곳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놀라움을 자아냈었는데요

 

 

 

스위트룸 같은 침실+화이트톤 욕실+메인 드레스룸 까지!이다해 집 위치 궁굼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집 위치 강남 논현동 입니다.

 

 

 

게다가 이다해 집 안 곳곳 채워주는미술품들 그림 액자들이 눈길을 이끌었는데요미적 감각으로 가득한 스위트 홈!이다해 아파트 라폴리움 아파트라고 하는데요아파트 라기 보다는 고급빌라 라고 해야겠더라구요!(이다해 아파트 평수 찾아보니 148평 164평 나눠져 있다고 합니다)이다해 남자친구로 알려진 세븐 집 아파트 위치도강남 논현동 거주한다고 하네요

 

 

이다해 강아지 직접 미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알고보니 포메라니안 미용을 잘못하면 탈모가 일어나는경우가 있는데 그레이튼 탈모로직접 이다해가 미용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다해 강아지 어쩜 저렇게 착한거죠 ㅋㅋㅋㅋㅋ강아지 탈모 있어도 너무 이쁘네요 :)저희집 강아지는 미용하면 난리나는데세상 얌전 할 수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정리 이다해 아파트 집 위치 강남 논현동 라폴리움강아지 그레이튼 종 포메라니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