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두번째 남편] 94,95화 줄거리 내용

by issue-watch 2021. 12. 29.

두번째 남편 94회 95회 봉선화=봉빛나

주해란 봉빛나의 전화를 받고만나자고 제안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된윤재경이 나서서 두사람 사이를 훼방놓는데요이제 조금씩 실마리가 들어나기 시작하면조만간 주해란은 친딸인 봉빛나가봉선화라는 사실을 알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두번째 남편 94회 95회 시작하겠습니다.

 

 

주해란의 세컨폰에 봉선화가 전화를 걸었고이 사실을 모르는 주해란은 빛나에게만나자고 합니다."저도 궁굼하고 보고싶어요근데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어요""그래 만나야지 만나자무슨 문제인데 그 문제 엄마 만나서해결하면 안될까? 일단 만나서 이야기하자일단 우리 빛나 얼굴이라도 보자"

 

주해란 방에서 전화통화를 몰래 들은윤재경은 태양이가 없어졌다는 거짓말을 하는데요해도 그렇지 어떻게 아들까지저렇게 건들일 수 있는건지..

 

그 이후 윤재경 주해란 비밀의방에들어갔고 거기서 황금덕과 연락을 했다는사실을 알게됩니다.

 

"봉선화랑 한패라는 황금덕주해란이 그여자랑 통화했어""그러면 이사님이 봉선화가 친딸이라는사실을 알고있다는거야?"

 

 

두 사람이 만나서는 안되기에 김수철은밤에 몰래 황금덕 사무실에 잠입해 휴대폰을훔쳐 달아나는데요하.진짜 고아원에서 거둬졌는데저렇게 배신하다니두번다시 안그러겠다니 나중에는모든죄 뒤짚어써서 감옥에 갈듯

 

 

한편 집에 아무도 없자 샤론박은윤재경 방에 자신이 무죄라는걸 증명할증거품이 있지 않을까 찾던 찰나주해란 비밀의 방까지 들어가게 되는데요

 

윤재경 문상혁 드나들때는 그렇게 안잡히더니처음으로 딱 한번 샤론박이 들어갔는데저렇게 들키다니..."오해십니다 전.윤재경에 대한증거가 있나 그거찾으려고 들어온겁니다""그래 이게 니 본모습이지? 이리 재민이가이런 모습을 모른다는게 기가 막히는구나"

 

 

두번째 남편 94회 봉선화는 주해란에 의해결국 집에서 쫓겨나게 되는데요"이사님이 더 두고볼수없다고 나가래요쫓겨났어요.이사님 입장에선 저한테시간을 많이 준거죠"

 

 

한편 주해란은 문상혁 봉빛나 관계를알고있기에 물 세례를 날리는데요이건 잘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해십니다 장모님""내가 보고들은게 있는데 자네도입만 열면 거짓말인가?"

 

 

두번째 남편 95회 윤재민은 출장 다녀오자샤론박이 사라진 사실을 알고 엄마에게실망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선화 지 집으로 돌려보냈다""저도 나가겠습니다 나가겠다구요"처음으로 엄마에게 대드는 윤재민주해란도 선입견 없이 봉선화를 봐줘야나중에 친딸이란걸 알았을때 죄책감이안들텐데 ㅜㅜㅜㅜㅜㅜ

 

 

두번째 남편 94회 문상혁은쫓겨난 봉선화에게 찾아갔지만 소금세례를 받는데요진작에 이렇게 했어야 했는데본격적으로 문상혁 수난시대가 시작된듯!"여기가 어디라고 와새벽이 살아있는데 죽었다고 하지 않았나소금세례 아니라 더한것도 하고 싶어"

 

 

주해란은 갑작스럽게 황금덕 사무실에 찾아왔고봉선화를 보자 놀라게 되는데요"이사님이 여긴 무슨일이세요?""그럼 혹시 봉선화도 빛나와 아는사이인가?"제발 봉선화=봉빛나 라는 사실이두번째 남편 94회 95회 밝혀졌음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