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글즈2] 11화 줄거리 내용 선택 결과

by issue-watch 2021. 12. 26.

돌싱글즈2

 

 

돌싱글즈2 11회 최종선택 마지막회 주요장면!

 



돌싱글즈2 11회 최종선택을 앞두고
지난 장면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과연 마지막회 보여줄 최종선택 예상과
주요장면들에 대해서 만나보겠습니다!



 

 

 

 

 






돌싱글즈2 최종선택 무조건 커플 매칭에
성공한다고 확신할 수 있는
윤남기 이다은 커플





 

 






특히 윤남기 이다은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보여주었는데요

"평생 보고싶고, 펀하게 같이 지내고"

진짜 윤남기는 국민 남편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윤남기 이다은 목격담도 들려오던데
나중에 결혼발표 알렸으면 좋겠어요!




 

 

 

 






돌싱글즈2 마지막회 최종선택 확률이
반반인 커플인 이창수 김은영

뭐랄까...기복이 너무 심하다고 할까요?
좋을때는 한없이 좋은데 서로 싸우는 날에는
동거 끝내고 집에 갈 마냥 보는내내
아슬아슬한 느낌이랄까요?




 

 

 

 






김은영 이창수 첫번째 싸움은 이성에 대한
서로 다른 입장차이

김은영은 남자사람 친구가 있을수있고
본인이 떳떳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이창수는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

결국 김은영이 이창수 뜻에 따르기로 했지만
그것외에도 다른 입장차이가 있어서
많은 아쉬움이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논란이 되었던 김은영 이창수 장면
김은영이 마스크 팩 비닐을 잘못 밟아서
바닥에 넘어지는데 이를 보고 웃는 이창수..

보자마자 엄청 아프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김은영 넘어지자마자 이창수 웃는거보고
말이 많았죠 ㅜㅜㅜ





 

 

 

 






하지만 그에 반해서 항상 이쁜모습만
보여주는 이다은 윤남기 커플!

돌싱글즈2 최종선택 무조건
서로 선택하겠죠? 반전 이런건 없는거겠죠 ㅋㅋㅋㅋ





 

 

 

 





게다가 윤남기 이다은만 바라보는게 아니라
딸 리은이 까지 챙겨주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어요
해당 장면만 몇번 본듯 ㅜㅜㅜ



 

 

 

 






돌싱글즈2 최종선택에서
유소민 이덕연 커플은 서로 선택 안할듯!

이덕연 유소민한테 마음있는지도 모르겠고
가수 홍보하러 나온거 아니냐는 논란도 있었는데
일단 보는내내 고구마 먹는 기분?

이덕연 유소민 커플은 마지막회에도
분량 얼마안될것 같아요



 

 

 

 

 





그리고 진짜 웃겼던 주요장면은
이다은 가족 총 출동 ㅋㅋㅋㅋㅋㅋㅋ

남동생도 만났었는데 이다은 아빠 엄마 까지
만나기 ㅋㅋㅋㅋㅋㅋㅋ




 

 

 

 

 






윤남기도 멋있고 이다은도 이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모든게 완벽한 커플이라고 할까요?
운명이란게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이쁜커플이라고 전해주고 싶을정도!




 

 

 

 

 







그리고 이창수 아빠 등장하면서
국민 아버님으로 등극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결혼하게되면 김은영 외제차 사준다고
돌싱글즈2 윤남기를 이기는 유일한 남자는
이창수 아빠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근데 최종선택 앞두고
또 다시 갈등이 생긴 김은영 이창수 ㅜㅜㅜㅜ

이제 돌싱글즈2 11회 마지막회 남겨둔 상황
자꾸 꼬이는것 같아서 이젠 안쓰럽기만 해요!




 

 






돌싱글즈2 최동선택 예상 커플은
윤남기 이다은 그리고 이창수 김은영은
확률이 50 대 50 이라서 어렵네요
마지막회는 2022년 1월 2일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