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솔로지옥 4회 프리지아 김현중 최시훈 삼각관계 오진택 강소연 신지연 나이 프로필 인스타

by issue-watch 2021. 12. 26.

넷플릭스

 

 

넷플릭스 솔로지옥 4화 지아 김현중 최시훈 삼각관계 오진택 강소연 신지연 메기 차현승 직업 (ft. 인스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4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다고 할까요 ㅋㅋㅋ

충격적인건 오진택 강소연
일편단심 모습을 보여주는줄 알았는데
신지연한테 기우는듯한.?

송지아 최시훈 파라다이스 호텔에 갔지만
더 끌리는 사람은 김현중이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최시훈한테도 여지를 주는듯한?
삼각관계 넘어서서 새로운 메가 등장으로
난장판 될듯 ㅋㅋㅋㅋㅋㅋ

솔로지옥 4화 시작하겠습니다.



 

 

 

 

 






솔로지옥 지아 최시훈
비주얼적으로 너무 잘어울린다고 할까요?

누가봐도 최시훈 지아한테
너무 호감있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지아는 실제로 연인되면
자기 애교 진짜 많다고 ㅋㅋㅋㅋㅋ

"그거 가지고 귀엽다는 거야 오빠?"

송지아 한마디면 남자들 쓰러질듯 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봐도 너무 이쁨!!!!!!





 

 

 

 






솔로지옥 김준식 안예원 직업
나이 밝혀졌는데요


김준식 직업
건강식품 브랜드 대표
나이 28살





 

 

 

 

 






안예원 직업
필라테스 강사, 모델
나이 27살


안예원 직업 공개되기 전부터
누가봐도 운동쪽으로 직업을
가지고 있을거라는 추측은 했음!




 

 







일단 김준식지아 관심이 있는 상황에서
지옥도에서 함께 보낸 안예원과 호텔을
다녀왔지만 왠지 마음변화는 크게 없을듯

일단 안예원 김준식 일편단심 진행중!





 

 

 

 






솔로지옥 4화 오진택 신지연
여기도 삼각관계가 일어나겠다 싶은게
오진택 강소연 마음이 있었는데
파라다이스 호텔 다녀온 이후로 심경의 변화가 생긴것 같고

신지연 최시훈 마음이 있는것 같은데
최시훈 지아를 선택하면서
현재 혼란스러운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솔로지옥 지아 보면서 느낀건데
얼굴도 이쁜데 몸매도 완벽한듯 ㅋㅋㅋㅋㅋㅋㅋ
집안도 좋다고 하는데 왠만한거
다 갖추고있지 않나요






 

 

 

 






최시훈 지아한테 너무 빠져있어서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송지아 직업 뷰티크리에이터
나이 25살

최시훈 직업 의류브랜드 대표
나이 30살






 

 






솔로지옥 4화 최시훈 지아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데이트할때 서로 호감있는것 처럼 보였는데
반전 일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돌아오자
자유시간이 주어지고 각자 원하는
상대와 데이트 할 수 있는 상황!




 

 

 

 

 






김현중 송지아 선택해서
바로 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는데요

여기서 충격반전 지아 최시훈 보내면서
마음편하고 재밌었지만 일단 감정은
김현중이 더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현중 지아한테 배려하는 모습을
못봐서 아쉽다고 하니까
송지아 쿨하게 앞으로 챙겨주겠다고 ㅋㅋㅋㅋㅋ


김현중 직업 헬스트레이너 모델
나이 28살





 

 






그리고 송지아 김현중 대화중인데
갑자기 끼어든 최시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각관계 본격적으로 시작됨!



 

 

 

 






솔로지옥 4화 오진택 실망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분명히 강소연 너무 좋다고 하더니
뭔가 뒤바뀐 분위기..???






 

 

 

 

 






아무래도 이전과 다른 모습에
강소연 오진택 서운함을 느끼는데요


강소연 직업 복싱짐 대표
나이 34살

오진택 직업 테일러숍 대표
나이 30살






 

 

 

 

 







그리고 문세훈 신지연 일편단심인
모습을 보이지만 신지연 관심 없음 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문세훈 직업 영원히 모르고
끝나는건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



신지연 직업
토론토 대학
뇌신경 공부중
(생명과학 전공)
나이 25살


 

 

 

 

 






솔로지옥 4화 강소연 오진택
관심있는 줄 알았는데
오히려 문세훈 호감표시 중!

그럼 아까 왜 서운해 한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반전의 반전임

 





 

 

 

 






그리고 5화에서는 솔로지옥 메기 등장
여자메기 남자메기 누구인지 추측하고 있는데
중요한건 1월 1일 발표된다는것!

일단 솔로지옥 메가 남자 누구인지
대략 밝혀진 상황인데 차현승 이라고 합니다

차현승 직업 댄서 모델
나이 31살

솔로지옥 메기 나오진 않았는데
타투가 똑같아서 유추했는데 왠지 맞는것 같아요!




 

 




차현승 솔로지옥 지아 차현승 썸있던데
최시훈 김현중 마음이 변할지 기대되네요!





차현승 인스타

 

송지아 인스타

 

오진택 인스타

 

 

 

최시훈 인스타

 

강소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