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참시 배우 김성오 집 강원도 어디? 아파트 나이 와이프 나이 직업 자녀 아들 차 자동차

by issue-watch 2021. 12. 18.

전지적참견시점김성오

 

 

전지적참견시점 김성오 집 위치 아파트 와이프 직업 자녀 아들 (ft. 강원도)

 


김성오

1978.09.15
와이프 최유진
자녀 아들


 

 




악역 전문배우로 알려진 김성오
영화 아저씨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줘서 그런지
계속 김희원 동생으로 기억이 ㅋㅋㅋㅋ



 

 

 

 





김성오 와이프 자녀 아들과 함께
공개된적 있는데요

김성오 와이프 최유진 직업 배우
알고보니 독립영화에서 만났다고!
두분다 직업이 배우이기 때문에 공통점이
정말 많을듯 싶어요 :)



 

 





예전에 김성오 아들 김아일
공개했었는데 너무 귀요미 아닌가요 :)
아빠 똑 닮은 붕어빵 모습ㅋㅋㅋㅋㅋ

사진보니까 김성오 와이프 너무 이쁘신거 같아요
직업이 배우시면 방송활동은 안하시는건지
궁굼하네요!



 

 

 

 





김성오 아들 바보 모습 보여주는데
아파트 앞에서 직접 유치원 등원하는 모습!

김성오 집 위치 아파트 어디인지 궁굼해서
찾아봤지만 정확한 아파트 위치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성오 아파트 집 위치 공개되면
댓글로 올려놓을게요!)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오는
매니저와 함께 고향인 강원도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처음에는 펜션인가? 싶었는데
고향 강원도집 이지 않나 싶어요 ㅋㅋㅋ



 

 

 

 

 





오히려 나는 자연인이다 김성오가 출연해야
되지 않나 싶을 정도!!


담금주 나물 안주까지 곁들여
시골 술상차리는 모습
보여주었는데 김성오 강원도 집 위치
어딘가요 저도 가서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




 

 





강원도 집에서 낚시 까지 ㅋㅋㅋㅋㅋ
제대로 자연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전지적참견시점 김성오 안나왔음
이런 반전매력 있다는 사실 몰랐을 듯 싶어요!

 

 

 

 




근데 너무 웃긴게
누가봐도 김성오 담금주 먹고
취한거 같은데 안취했다면서
마술 보여주기 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한게 작가한테
두글자로 된 단어를 적으라고 하는데
그걸 맞췄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이라고 적은걸 그걸
어떻게 맞출 수 있는거지.???
저걸 어떻게 맞추죠 ㅋㅋㅋㅋㅋㅋ
마술 비법 좀 알려주세요!!!


 

 





한편 대세배우들과의 만남을
보여주었는데요

알고보니 영화 '킹메이커' 함께 촬영했던
배우들과의 잡지 촬영!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오
집에서 매니저랑 보냈던 해맑은 모습과
또 다른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배우는 배우네요
뭔가 느낌이 확- 바뀌는것 같아요!



 

 

 

 




설경구 이선균 전배수 서은수 까지
예능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배우들인데
전참시에 출연하다니 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김성오 차 자동차 궁굼했는데
방송 이후에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차 자동차 미공개)


 

전지적참견시점 김성오 집 위치 아파트 와이프 직업 자녀 아들 차 자동차 (ft. 강원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