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지적 참견시점 삼성라이온즈 구자욱 집 어디? 아파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차 자동차

by issue-watch 2021. 12. 18.

전참시구자욱

전참시 구자욱 집 위치 아파트 인스타 차 자동차

 


구자욱

1993.02.12
고향 대구

삼성 라이온즈 소속 외야수


 

 





전참시 구자욱 등장했습니다!
야구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알고 있는 야구선수 구자욱

꽃미남 외모로 리그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도 삼성 라이온즈 경기
직접 보러갔었거든요 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구자욱 집 위치 아파트 공개!!!
강아지 왜이리 귀요미 ㅋㅋㅋㅋㅋㅋ

구자욱 집 공개까지 하다니
전참시 무조건 본방사수!

(구자욱 아파트 집 위치 차장보니
대구 남구 봉덕동 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구자욱 부모님(엄마 아빠) 형 가족
형 직업 대해 알려진바는 없지만
한가족 모두 모여 식사하는 모습까지 ㅋㅋㅋㅋㅋ


구자욱 팬분들이라면
전참시 방송나오는거 보면 너무 좋아할듯 :)


근데 식사할때 구자욱 강아지 앉아있는거 봐봐요
사람인줄 ㅋㅋㅋㅋㅋ
강아지(반려견) 견종은 푸들이네요



 

 

 

 

 






구자욱 패완얼 이기 때문에
뭘 입어도 잘생겼는데
정장 차려입으니 배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전참시 구자욱 만루 홈런급
반전매력 까지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매니저가 구자욱 보고
잘생기고 운동도 잘하고 뭐든 갖췄지만
알고보니 허당끼가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구자욱 전참시 선공개된 영상보니
정장 차려입은 이유가
프로야구 10개 구단들의 연말축제인
KBO 시상식 참여하기 위해서
저렇게 나선거였네요ㅋㅋㅋㅋㅋㅋ



 

 

 

 

 




국보급 야구선수 오승환 선수부터
이정후 선수 까지!

구자욱 이정후 선수랑
친하다고 하던데 둘다 훈남이네요 ㅋㅋㅋㅋ



 

 

 

 

 






구자욱 이종후 둘다 예능 병아리라서 그런지
카메라 어딜 보고 이야기 하냐면서
갈 곳 잃은 눈 어쩔줄 모르는 표정 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이정후가 구자욱한테
"형이랑 나랑 살면서 대화한 것 중에
오늘이 제일 어색한 것 같아" ㅋㅋㅋㅋㅋ



 

 

 

 

 






갑자기 수상 축하한다면서
악수 하는거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구자욱 이렇게 카메라 보고
이야기 해도 괜찮냐고 이정후 웃는것 마저도
머쓱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후 고등학교때
제 2의 구자욱이었다면서
자욱이 형 세레머니 한번 따라하고 싶다고 말하던데
진짜 야구선수들 세레머니 잘 본적은 없는데
구자욱 시그니처 포효 세레머니는
기억에 남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자욱 이정후랑 대화하던 중에
내용이 너무 좋다고
꼭 방송 내보내달라며나서 ㅋㅋㅋㅋㅋㅋ



 

 

 

 




구자욱 차 자동차 나오는데
전참시 방송 이후에 차량 모델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 수 있을듯 해요

(구자욱 자동차 차 미공개 방송 이후
공개되면 댓글로 올려놓겠습니다)



 

 



구자욱 인스타 있었는데 아무래도
야구실력보다는 얼굴로 주목받는게
부담스러운지 인스타그램 삭제했어요..

예전에 구자욱 인스타 팔로우 했었는데
아쉽긴 하네요 ㅜ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