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빨강구두 60~61화> 현석 혜빈 파혼 이유? 불륜? 줄거리 내용

by issue-watch 2021. 10. 14.

빨강구두

 

 

빨강구두 60회 61회 권혜빈 현석과 파혼!

 

젬마는 복수를 위해 결국 타깃을 바꾸게 되고 민희경이
가장 소중하게 아끼는 것들을 망가트리기로 결심하게 되죠

이에 권혜빈이 무너지는 모습을 만들기 위해서 결국 윤현석을
끌여들이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권헤빈 윤현석은 파혼을 하게 됩니다.

빨강구두 60회 61회 이전 줄거리와 만나보겠습니다

 

 

 

 


너무 불안한 나머지 부산 출장 까지 내려온 권혜빈은 현석에게
전화를 걸지만 젬마가 받게 되었고 함께 같은 방을 쓰는 모습에 충격받게 됩니다

"어딘지 말해 아니 당장 전화 바꿔"
"전화 바꾸기 힘들 것 같으니까 영상으로 내가 보여줄게"

 

 


"권혜빈 아직도 윤현석이 니 남자로 보이니?
해보라며 윤현석 꼬시는거 미안하지만 너 결혼못해
네 결혼식이 아니라 내 결혼식이 될거야"

"거기어디야 김젬마 거기 어디야!"

 

 

 

 

 


빨강구두 60회 결국 권혜빈은 호텔로 찾아가게 되었고
모든 광경을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잘못이 없다고? 내가 두 눈으로 똑똑히 봤는데 잘못이 없다니
나한테 어떻게 이래 죽여버릴거야"

 

 


"내가 뭐라그랬어 둘이서 출장가는거 안된다고 말했잖아
오빠 이게 뭐야 지금 이 꼴이"

"미안해 혜빈아 김젬나는 잘못없어 다 내 잘못이야"

끝까지 젬마를 두둔하는 모습에 결국 권혜빈은 조금씩 미쳐가게 되는모습을 보입니다

 

 

 

 


빨강구두 60회 혜빈은 아파서 죽을 것 같다는 말을 반복하게 되었고
모든 진실에 대해서 민희경은 알게 됩니다.

 

 

 

 


결국 집까지 찾아온 민희경

"더러운 기집애 감히 꼬실상대가 없어서 죽고싶니?"
"내가 미리 경고했을텐데 당신이 가진거 하나 하나 다 빼앗겠다고
근데 이젠 아니야 마음 바꼈거든 전부 부셔버릴거야"

 

 


"어떻게 혜빈이를 동생을"
"동생? 동생? 누가? 내가 당신 딸이 아닌데 권혜빈이 동생이야?"

"어떻게 미치지 않고서야 그런 패륜을 저질러"
"웃기지마 그런말 할 자격이 있어? 자기딸을 불태워 죽이고
남편을 죽인건 패륜 아니야? 말해봐 뭐가 더 패륜인지"

 

 

 

 

 


빨강구두 60회 걱정된 나머지 윤기석도 젬마를 찾아왔지만
계속 밀어내는 모습에 결국 기석 또한 떠나가게 됩니다.

"너 정말 왜이래 이게 네 진심이야?"

 

 


한편 민희경은 딸 권혜빈에게 현석과 파혼을 하자고 말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혜빈아 너 파혼하자 네가 아무리 현석이가 좋아도
네 인생까지 망치는건 아니야"

 

 

 

 


"아니 나 파혼안해 현석오빠랑 결혼할거야
내가 파혼하면 좋아할 사람이 한둘이야? 누가 제일 좋아하겠어
엄마는 엄마대로 아빠는 아빠대로 망신당하고 나는 나대로"

 

 


현석은 도저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시키는대로 하겠다고 나서게 됩니다.

"내가 나쁜놈인줄 알았지만 이정도로 쓰레기일줄은 몰랐어요
미안해요 진심으로 사과할게요"

"아니요 내가 더 쓰레기죠"

 

 

 

 

 


빨강구두 61회 결국 권헤빈에게 현석은 파혼을 선언하며
사직서를 제출하게 되는데요

 

 


윤현석 "혜빈아 우리 결혼 없었던 일로 하자"
권혜빈 "내가 괜찮다고 했잖아"

 

 

 

 


윤현석 "난 너하고 상관없이 내 감정에 충실하고 싶어"
권혜빈 "오빠 정신차려 제발"

 

 


빨강구두 61회 결국 민희경은 젬마를 떠나보내게 하기 위해서
해외지사를 권유하고 나서게 되지만 이를 거절합니다.

"뉴욕지사 지원서류야 작성해"
"싫은데요 로라를 주세요 그럼 떠날게요"

 

 

 

 

 

결국 혜빈은 파혼을 받아들이지 못하기에 기석에게 모든 진실을 말하게 되는데요
"지금 그게 무슨소리에요? 그말 책임질 수 있어요?"

빨강구두 60회 61회 과연 기석이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됩니다

 

빨강구두 60회 61회 : 권혜빈 기석에게 진실을 말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