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워맨스가 필요해> 배우 윤유선 남편 직업 판사 집 어디 아크로 포레스트

by issue-watch 2021. 10. 8.

윤유선

 

 

윤유선 남편 직업 판사 나이 자녀 집 위치 아크로 포레스트 아파트

 

윤유선 나이 53세
국민엄마로 유명한 윤유선 예능에 등장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솔직하게 윤유선이 아역 출신이라는걸 이번에 알게되었거든요!
무려 연기 경력만 47년이라고 그래서 연기를 그렇게 편안하게 잘 하셨구나 싶더라구요!

 

 

 

 


윤유선 데뷔 74년도로 추정을 하는데 무려 흑백 TV 자료가 존재 할 정도 ㅋㅋㅋ
게다가 쉬지 않는 다작 여왕이라서 그런지 아무리 내려도 내려도 끝이 보이지 않는 작품들!

 

 

윤유선 아크로 포레스트 아파트

 

 

 


윤유선 집은 아크로 포레스트 아파트 집 평수 60평
지금 윤유선 집 가격은 훨씬 더 올랐겠지만
윤유선 아파트 매매 가격 37억원 분양받은걸로 알려졌는데요

 

 


본격적으로 윤유선 아파트 공개하고 나서 요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후 바로 남편에게 전화를 걸더라구요!

솔직히 윤유선 남편 대해서 언급을 안할 줄 알았는데
정말 그대로 리얼을 보여주는 느낌이었어요!

 

 

 

 

윤유선 남편 직업 판사

 

윤유선 남편 이성호로 알려졌는데요
누구나 다 알고있는 윤유선 남편 직업 판사!

특히 이성호 판사는 어금니아빠 이영학 사형을 선고한 판사로 알려졌습니다.
그 당시 윤유선 남편 판사로 더 화재가 된 듯 해요

 

 

 

 

 


윤유선 남편에게 전화를 건 이유는 기계치 이기 떄문에 ㅋㅋㅋㅋㅋ
그럴 때 마다 남편에게 전화해서 물어본다고 하는데요

 

 


윤유선은 남편한테 기계가 작동하지 않음녀
"얘 바이러스 먹었나봐" 라고 말하면 오히려 남편이
"네가 바이러야" 라고 말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유선 자녀

 

윤유선 자녀는 아들 딸 있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들 이동주 딸 이주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윤유선 남편 직업 판사임에도 100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바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추진력 하나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즉 윤유선 남편과 100일 만에 결혼식 까지 올리게 된 것

 

 

 

 

윤유선 남편 직업 판사 자녀는 아들 딸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윤유선 집은 서울 아크로 포레스트 아파트로 성수동에 위치 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