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무튼출근> LG화학 엘화 신약 연구원 백지수 서울대 연봉 얼마?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by issue-watch 2021. 9. 29.

 

 

아무튼출근 LG화학 신약 연구원 백지수 나이 학력 대학 (ft. 인스타 연봉)

 

아무튼출근 LG화학 신약 연구원 백지수에 대해서
밥벌이 일상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출근 LG화학 연구원

 

LG화학 신약 연구센터 연구원 백지수 아침 일상부터
공개했습니다!

 

 


신혼 6개월 차로 백지수 남편 직업은 종교인 목사라고 하네요!

 

 


LG화학 연구원 백지수 남편 직업 목사에다가
신약연구원 부부라서 그런지 HOLY한 느낌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특히 LG화학 연구원 백지수는 집 공개를 했는데
아무래도 LG 계열사라서 가전제품은 전부 LG 제품이라고 ㅋㅋㅋㅋㅋ
임직원 할인이 있어서 전부 구매했다고 하는데

LG임직원 할인율 10-50% 다양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변사람들도 부탁을 자주한다고 해요 ㅋㅋㅋㅋ

 

 


이번 아무튼출근 LG화학 복지가 상당하다고 느낀게
출퇴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무려 198개 노선의 셔틀버스를 운영한다고 해요

그리고 마곡에 온 LG화학 신약 연구원
마곡의 랜드마크가 될 정도!

김포공항 근처에 서울의 개발할 수 있는 마지막 땅이
저렇게 바뀌었더라구요!

 

 

아무튼출근 LG화학

 

마곡에 위치한 복합연구단지로 최첨단 기술 연구가 이뤄지고 있으며
부지면적이 축구장 24개 연면적이 여의더 1.3 넘는다고 하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특히 사이언스 파크는 화학을 비롯해서
전자 디스플레이 통신사 헬스케이 등 9개의 계열사 집합이 되어 있는 곳이라고 해요

 

 

아무튼출근 백지수

 

본격적으로 LG화학 신약 연구원 백지수 일상을 살펴봤는데요
백지수 연구원 신약 개발 단계에 설명을 해주셨는데

첫번쨰 신약 후보물질 발굴
두번쨰 전임상
세번째 임상
네번째 허가 및 시판 으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아무튼출근 신약 연구원 백지수

 

네가지 과정중에서 신약 연구원 백지수의 밥벌이는
1단계 신약 후보물질 발굴을 연구하고 있다고 해요

 


아무튼 출근 백지수 신약 연구원은 "아직 약은 아니지만
약으로 개발될 수 있는 후보물질을 만드는 일" 주요 업무라고 하는데요

화학 반응을 통해서 세상에 없는 새로운 물질을 만드는 일

 

 

백지수 학력 대학 학력 서울대대학원 석사과정 까지 밟았다고 합니다. 대학 서울대

 

백지수 대학 서울대학교 약학 출신으로 알려졌는데요
같은 약학대학 친구들은 약사 일을 하고 있는데 신약에 대한 꿈이 있어서
석사까지 서울대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특히 아무튼출근 신약 연구원 백지수가
서울대 석사과정을 통해서 신약 개발의 꿈을 가진 이유가 바로
암 투병을 했던 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외과적인 수술로 암이 있는 부분을 절제 수술을 했지만
남아있는 암들은 항암제를 먹으며 치료를 해야 했는데

이로 인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항암제를 개발
신약 개발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다고 해요

 

 

아무튼출근 LG화학 : 신약 연구원

 

특히 약이 없어서 치료를 받지 못하는 희긔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신약이 유일한 희망이라고 하기에
더 멋있게 다가오는 신약 연구원 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LG화학 연구원 백지수 연봉 궁굼증을 자아냈는데요

LG화학 연봉 4300만원 4600만원 초봉으로 알려졌으며
그 위 LG화학 연봉은 5000만원-5300만원
6100만원-6500만원 직급별로 연봉이 알려져 있습니다.

평균 LG화학 연봉은 8000만원-1억원 미만이라고 합니다.

신입 LG화학 월급 360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백지수 나이 30대 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정확한 나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백지수 인스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에 인스타 여부 알게되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