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신민아 키스신

by issue-watch 2021. 9. 28.

 

 

멜로드라마추천 갯마을 차차차 키스신

 

갯마을 차차차 키스신 봤나요?
진짜 이거 보고 숨멎 ㅋㅋㅋㅋㅋㅋㅋㅋ

돌려보기만 몇번을 한 줄 몰라서 그냥 저장해놔야겠다 싶어
갯마을 차차차 키스신 정리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키스는 이번에 처음이 아닌데 두식이네 집에서
술 한잔 하던 중 필름이 끊긴 혜진이가 먼저 키스를 한 바 있죠

그리고 두번째 키스는 바로 혜진이가 두식이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고
이에 두사람의 키스신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갯마을 차차차 키스신

 

혜진 "오늘 꼭 해야 할 말이 있어서
좋아해 나 홍반장 좋아해 나는 아흔아홉살 까지
인생 시간표를 짜놓은 계획형 인간형이야"

 

 


"선 넘는거 싫어하는 개인주의자에 비싼 신발을 좋아해
홍반장이랑은 정 반대지

혈액형 궁합도 mbti도 어느하나 잘 맛는게 하나 없을것
크릴새우먹는 펭귄이나 바다사자 잡아먹는 북극곰 만큼 다를거야
근데 그런거 다 모르겠고 내가 홍반장을 좋아해"

 

 


"치과 나는.."

"아무것도 하지마 그냥 뭐 어떻게 해달라는게 아니야
그냥 내 마음이 부풀어 올라서 이러다가 아무떄나
빵 터져버릴 것 같아 나도 어쩔수가 없어"

 

 


그렇게 시작된 두식과 혜진의 키스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갯마을 차차차 ost 왜이리 좋은건지

정말 모든게 완벽했어요!!!!!!!!!

 

 


갯마을 차차차 키스신 이후 두식 역시

두식 "나도 나도 이제 더는 어쩔 수가 없다"

 

 


그리고 두번째 키스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몇번 본지 알 수 없어도 되돌리기만
몇번을 한건지

 

 

멜로드라마추천으로 무조건 강추하고 싶은 갯마을 차차차
두번 세번 볼거에요!

 

멜로드라마추천 : 갯마을 차차차 키스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