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싸우면 다행이야>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우정 여행 강재준 프로필 인스타 결혼생활 나이

by issue-watch 2021. 9. 28.

 

 

안싸우면 다행이야 산 위치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 나이 정리!

 

안싸우면 다행이야 처음으로 부부동반이 이뤄졌는데요
홍윤화 김민기 부부 그리고 이은형 강재준 부부가 등장!

 

 


알고보니 홍윤화 나이 18살 이은형 23살에 만나게 되면서
인연이 된 것 10년만에 우정여행을 안싸우면 다행이야 통해서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말하지 않아도 그저 바라만 봐도 웃음이 절로나오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 만나보겠습니다!

 

 

홍윤화 나이 1988년 34살 김민기 나이 1983년 39살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2010년 열애를 시작했고 2018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은형 나이 1983년 39살 강재준 나이 1982년 40살 이은형 강재준 부부 또한 거진 10년 연애를 하게 되면서 2017년 결혼을 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산 위치 특히 이번에는 섬에서 자급자족을 하는게 아니라 산에서 촬영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산 위치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아마 방송 이후에 산 위치가 어디인지 알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다행 산 위치 알려지만 바로 올리겠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홍윤화 김민기

 

특히 안싸우면 다행이야 산 이라서 그런지
첫 자급자족의 메뉴는 바로 닭!

하지만 닭장에서 기르는 닭이 아니라 풀어놓은 닭이었는데요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 네 사람이 직접 잡아야 하지만
그 중에서도 홍윤화가 제일 겁이 많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해서 닭을 잡 았는데 백숙 해먹을 줄 알았는데
바로 치킨 만들어 먹는데 와..토종닭으로 만들어 먹는 치킨 맛 너무 궁굼해요 !

 

 

안싸우면다행이야 강재준 이은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강재준이 만든 치킨
치킨 하면 무조건 바삭바삭하면서 촉촉한 겉바속초가 제일 중요한데
빠질 수 없는 기름 얹기 스킬을 제대로 보여주더라구요!

 

 


먹지않아도 이미 맛이 검증된 치킨
이에 홍윤화가 바로 첫 치킨 아니나며 사진까지 찍어주는데
진짜 토종닭이라 그런지 치킨 크기가 얼굴 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 네사람의 자급자족 라이프를 어떻게 보여줄지
그리고 안싸우면 다행이야 산 위치가 어디일지가 제일 궁굼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