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운우리새끼> 장발 개그맨 서남용 더러운 옥탑방 상태 충격

by issue-watch 2021. 9. 20.

 

 

미운우리새끼 개그맨 서남용 집 옥탑방 충격적인 상태

 

개그맨 서남용 집에 방문해서 청소하는 모습 봤나요.
보는내내 어떻게 저기서 살 수 있는건지 충격받았어요

지난주에 개그맨 서남용 옥탑방에 김희철이 방문하고 나서
안그래도 깔끔한 성격으로 유명한데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김희철 김준호는 개그맨 서남용 집 청소를 하면서 인생에 있어서
최대 시련을 겪은 듯한 모습으로 과연 청소를 성공할 수 있을지 궁굼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진짜 보는내내 서남용 집에서 생각지도 못한 물건들 아니 저게 왜 도대체 아직까지
가지고 있는건지 당황스러울 정도였는데요

서남용 옥탑방에는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쓰레기들..
혹시 집에서 안사는게 아닐까 싶을정도였거든요 ㅜㅜㅜ

 

 


솔직히 미운우리새끼에서 서남용 집을 보여주면서 저정도로 심각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거든요
아니 냄새가 장난아닐텐데 어떻게 여름에 그것도 옥탑방이라고 하는데 살 수 있는거죠...

 

 


특히 블랙 바나나 진심 충격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서남용 집이 옥탑방이라고 하는데 여름에는 햇빛을 직격탄으로 맞으니까 냄새가 더 심하게 나지 않을까..

냄새의 원인이 블랙바나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끝이 없는 야 생의 흔적들 거기다가 김희철 흔들리는 눈 보이시나요?
아니 어떻게 옷방에서 발견되는 뜻밖의 물건까지 다들 보면서 놀랄 수 밖에 없는
충격적인 서남용 집 상태였는데요

 

 


아무리 치워도 끝이 없는 야생의 흔적들 거기다가 너무 충격을 받은 김희철은
서남용 집에서 우두커니 서있기 까지 했는데요

 

 


미운우리새끼 서남용 집을 치워주는건 좋지만 저정도면 솔직히
청소업체 불러서 정리해야하는게 아닐까 싶을정도...

그리고 서남용 집을 치워준다고 해도 직접 치워야 충격적인 상태를 본인이 알게되지
주변 지인이 치워주면 무한반복되지 않을까 걱정스럽기도 하고 ㅜㅜㅜ

 

 

미운우리새끼 서남용 집 옥탑방 청소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9시 5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