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유진 백종원 집 어디? 아들 딸 나이 프로필

by issue-watch 2021. 9. 20.

 

 

슈돌 백종원 소유진 집 위치 자녀 아들 딸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소유진 백종원 집 공개 그리고 자녀 아들 딸 모두 공개했습니다!
특히 백종원 셋째 딸 너무 똑같이 생긴거 아닌가요 ㅋㅋㅋ 너무 귀요미에요

특히 만나자 마자 "저 예뻐요?" 라고 물어보는데
세은이 너무 이뻐!!!! 라고 말해주고 싶을 정도 :)

 

 

소유진 집

 

슈돌을 통해서 공개된 백종원 소유진 집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상황!
현재 알려진 소유진 집 위치는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 고급빌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종원 소유진 집

 

현재 살고 있는 백종원 소유진 집 평수는 65평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유진 집 매매 가격은 16억원을 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과거 방송을 통해서도 소유진 집을 공개한 바 있었는데요 직접 운동할 수 있는 방에는
필라테스 기구들과 헬스기구들이 있을 뿐 아니라 작은 테라스 까지 갖춰져 있었는데요


게다가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 소유진 집은 아이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구조로 인테리어를 만들어놓았더라구요!

 

 


특히 백종원 소유진 집 답게 주방에 각종 조미료들이 전체 진열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확실히 남다름이 보였는데요

 

소유진 집 총 정리! 앞서 살펴봤듯이 백종원 소유진 집은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 해 있으며 집 평수는 65평 아이들이 편하게 활동하기 위한 구조로 꾸며져 있으며 복층으로 알려졌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유진 백종원

 

특히, 이번 추석특집으로 슈돌 백종원 소유진의 육아법에 대해서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일단 백종원 소유진 자녀는 삼남매로 알려졌습니다.

첫째 아들 백용희 2014년생 8살
둘째 딸 백서현 2015년생 7살
셋째 딸 백세은 2018년생 5살

 

 


슈퍼맨이 돌아왔다 백종원 소유진 자녀 삼남매의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특히 제일 눈에 띄는건 바로 막내 딸 세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쩜 저렇게 귀여울 수 있는거죠 보는내내 계속 미소가 지어질 정도!
특히 똥 밟았네 풀버전 보여주는데 끼도 너무 많고 앞으로 쭉 슈돌 소유진 자녀를 함꼐 보고 싶을 정도

 

 


한편 슈돌 백종원은 자녀 아들 딸을 위해서 아침식사를 준비했지만
둘째 딸은 백종원 음식을 향한 불만을 자아냈고
게다가 셋째 딸 세은이 까지 "난 그만 먹을래" 라고 나선 상황 ㅋㅋㅋ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 백종원 그리고 자녀 딸 아들의 삼남매 매력과 함께
슈돌 소유진의 육아 노하우 까지 10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