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펜트하우스 12회] 우승자 누구? 이시윤 나이 인스타 카이스트 지반 임현서 종영

by issue-watch 2022. 10. 5.
반응형

펜트하우스 이시윤 나이 22세 학력 카이스트.

이시윤 인스타.

 

펜트하우스 12회에서는 최종 우승자가 탄생한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이시윤, 지반, 임현서, 장명진이 7시간 넘는 사투를 벌인다고 합니다. 마지막 상금을 두고 이들에게는 최종 미션이 주어졌고 장명진은 생각도 못했던 미션이라면서 탄식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미션이 시작되자 그는 제가 이루안 님과 서출구 님을 배신한 사람이라는 뜻밖의 고백에 이어서 그게 진짜 진실인지 임현서 님에게 여쭤보고 싶다면서 압박을 이어갔습니다. 소신 있는 북한 남자 장명진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반 씨는 마음에 안 들었다, 제가 싫어하는 행동을 했다면서 계속되는 질문으로 상대를 곤란하게 만들었습니다.

 
 

끝없는 공격에 펜트하우스 지반은 짜증난다는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임현서도 마지막 순간이 두렵다는 심정을 밝혔습니다. 함께 손을 잡고 서출구와 이루안을 탈락시키면서 강력한 연합을 타파시킨 세 사람의 분열에 이시윤은 압도적으로 내가 유리하다면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어진 장면에서 펜트하우스 전략가 임현서는 우승을 너무 하고 싶다면서 의지에 불탔고 카이스트 재학생 수재 이시윤은 무조건 그 돈을 위해서라면서 우승을 향한 야망을 드러냈습니다.

 

상금을 두고 물러설 곳 없는 네 사람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감을 모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