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비밀남녀 11회] 썸머 인스타 황연경 나이 걸그룹 네온펀치 미켈 데이빗 라미 에런 브래드 조이 존 티나 헤라 마지막 데이트 결과는?

by issue-watch 2022. 10. 5.
반응형

비밀남녀 썸머 황연경 나이 28세 키 168cm. 걸그룹 네온펀치, xum 활동. 현재 직업은 쇼핑몰 운영 중입니다.

비밀남녀 썸머 인스타.

 

비밀남녀 11회에서는 남녀들 썸머,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조이, 라미, 존, 티나, 헤라의 마지막 밤이 펼쳐지는데요. 라미와 데이빗이 마지막 일대일 데이트를 마친다고 합니다. 데이빗은 데이트가 진짜 낭만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비밀로 인해서 마음이 복잡해졌다고 합니다. 또한 비밀남녀 미켈 역시나 곧 밝혀질 비밀로 인해서 불안해했습니다. 브래드는 썸머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너였다고 고백했고 썸머는 브래드의 고백에 혼란스러워해 흥미를 안겼습니다.

 

지난주 비밀남녀에서는 썸머의 비밀이 밝혀졌는데요. 그녀의 본명은 황연경으로 95년생 올해 나이 28세이며 과거 2018년 걸그룹 네온펀치로 데뷔해서 활동명 다연으로 활동을 했고 이후에 2020년 3인조 걸그룹 썸으로 데뷔했고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밀남녀 썸머는 한 사람과 장기 연애를 했지만 헤어졌고 결별 이유에 대해서 자주 다툼으로 헤어졌다고 밝혔고 비밀산장 생활을 하면서 제가 마음을 열린다면 기회라고 생각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자 싶었다면서 출연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비밀남녀 썸머는 사실 저는 낯선 사람이랑 밥도 잘 못먹고 남자랑 얘기를 해본 적도 없다, 새로운 남자를 만날 상황이 없었다, 이성적인 감정인지 좋은 친구인지 모르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