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몸신이다 굽은등 라운드 숄더 거북목 삼손의 힘 운동법 (+ 최충식 자세교정 트레이너)▰

by issue-watch 2022. 3. 4.

나는 몸신이다 굽은 등 라운드 숄더 거북목 삼손의 힘 운동법 (+ 최충식 자세교정 트레이너)

나는 몸신이다 자세교정 프로젝트를 만났습니다! 현대인이라면 다들 겪고있는 뭉친 승모근 굽은 등 부터 라운드 숄더 그리고 거북목 까지 잘못된 자세를 벗어날 수 있는 3손의 힘을 키우는 주제를 만났는데요

 

 

즉 거북목 부터 라운드 숄더 굽은 등 까지 상체의 문제가 있는 분들은 바로 삼손의 힘이 떨어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손가락이 체형이랑 연관이 되어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놀랍더라구요!

 

나는 몸신이다 3손의 힘(삼손의 힘)을 키우게 된다면 거북목 탈출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세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나는 몸신이다 무조건 주목해야 겠더라구요!

 

 

3손의 힘 = 삼손의 힘 자세교정이 필요한 사람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잠을 잘 때 팔을 위로 들고 자야 하거나 아니면 라운드 숄더 처럼 말려져 있다거나 또는 거북목으로 목 뒤에 지방이 쌓인 분들 해당한다는데요

 

 

(개인적으로 잘때 손을 위로 드고 자는 경향이 있는데 알고보니 라운드 숄도 또는 굽은 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게다가 목에 지방이 쌓이는것 역시 거북목 증후군 으로 인해 생기는 불필요한 지방이라고 하는데요)

 

삼손=3손의 힘이라는게 바로 엄지 검지를 제외한 나머지 세손가락을 말하는데요 젓가락으로 집에서도 쉽게 3손의 힘(삼손의 힘) 테스트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체 자세교정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삼손의 힘이 약하기 때문에 어깨 목 등에서 통증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즉 나는 몸신이다 최충식 자세교정 트레이너는 삼손의 힘을 기른다면 그동안 고생했던 거북목 라운드 숄더 그리고 굽은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사무실에 오랫동안 앉아 있기 때문에 항상 자세교정을 해야 하는데 손쉽게 할 수 있는 3손의 힘을 키울 수 있는 운동법을 나는 몸신이다 최충식 트레이너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과연 자세교정 프로젝트 삼손의 힘을 키울 수 있는 방법 운동법은 무엇인지 본방사수 해야 겠습니다!

(한편 몸신이다 최충식 트레이너는 경희대학교 스포츠의학 체육학 졸업했다고 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굽은 등 라운드 숄더 거북목 삼손의 힘 운동법 (+ 최충식 자세교정 트레이너)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