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88년생 3인조 걸그룹 가비엔제이? 루머 부인

by issue-watch 2022. 2. 15.

가비엔제이 제니 서린 88년생 3인조 걸그룹 루머 부인!

88년생 3인조 걸그룹 가비엔제이 제니나이 88년 35살

88년생 3인조 걸그룹 가비엔제이 서린서린 본명 강수지나이 1988년생 35살학력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휴학)

 

2012년 5월 가비엔제이 제니는 미스티가 빠진 후 건지와 함께 합류한 멤버로 알려졌으며 가성이 매력적인, 상당한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그맨 문용현과 지역활성화 프로그램인 <티브로드 레디고 동네북> 프로덕션을 진행했습니다.

2014년 여성 3인조 그룹 Bay.B에서 데뷔하였고 당시에는 '미호'라는 예명을 사용하였으나 2015년 말 Bay.b 해체 이후 2016년 7월에 가비엔제이 서린으로 합류했습니다.

 

최근 '네이트판'에 올라온 충격적인 불륜 스캔들누리꾼들, 그룹 가비엔제이 제니, 서린 거론… 멤버들 적극 부정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현재 88년생 3인조 걸그룹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네티즌 사이에서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 불륜 스캔들 당사자'로 추측, 지목된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와 서린이 불쾌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88년생 이기 때문에 지목된 점에 대해서 당황스러웠기 때문!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 나서 낙태까지 했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는 자신의 남편과 바람난 A 씨가 아이를 임신했고 낙태비를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해당 글에는 A 씨가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했기 때문에 누리꾼들이 다양한 추측을 쏟아냈기 시작했으며 이에 네티즌 사이에서 1988년생인 3인조 걸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와 서린이 거론되기 시작했는데요

 

 

이와 관련해 가비엔제이 제니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8년생 3인조 걸그룹 거론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말도 안 되는 기사에 제가 거론되고 있다는 게 너무 황당하다.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이 너무 힘들다관련된 모든 자료들을 빠짐없이 수집하고 있다. 강경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전 아니니까 팬분들은 걱정하지 마시라"라고 해명하고 나섰습니다.

 

현재 가비엔제이 서린도 88년생 걸그룹 논란에 대해서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 내용과 저는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정확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을 그만해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는 어떠한 불법적인 행동이나 부끄러울 만한 행동을 절대 하지 않아서 대응 가치가 없다고 판단했으나 걱정하고 있는 가족들, 지인들, 팬분들을 위해 몇 글자 써본다"라고 입장을 밝히고 나섰는데요

 

즉 88년생 3인조 걸그룹 지목된 가비엔제이 제니 서린은 아니라며 강경하게 부인하고 나섰기 때문에 더이상의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가비엔제이 제니 서린 88년생 3인조 걸그룹 루머 부인!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