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몸신이다] 해독주스 레시피 셀러리쥬스

by issue-watch 2021. 12. 23.

나는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레시피 독소 해독하는 셀러리쥬스

 


'나는 몸신이다' 독소를 해독시킬 수 있는
해독주스 일명 셀러리 주스 대해서 만났습니다.



 

 

 

 





몸속에 독소를 해독시키는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건강을 망치는 질병의 싹이라고 할 수 있는 독소

만일 해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온몸이 결리고 쑤실 뿐 아니라
머리 두통과 쉽게 피로감을 낄 수 있다고 합니다.



 

 




몸속 독소를 해독하기 위해
'나는 몸신이다' 모든 질병들을 없앨 수 있는
해독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몸속 독소를 해독할 방법이 있다 라고 전하는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
독소 해독을 위한 첫걸음으로
셀러리 주스를 소개했습니다!

(독소가 쌓이게 되면 걸릴 수 있는 질병만
무려 5만 6천개 라고 말하며
해독의 중요성을 알려줬는데요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해독 주스=셀러리주스 대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나는 몸신이다 독소 해독하는 주재료는
바로 셀러리 였는데요

오로지 셀러리만 넣어 만든
셀러리 주스가 세계적으로 효과를 보게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독소 제거 뿐 아니라
다이어트 염증 까지 제거하기 위해
셀러레주스를 찾는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주스
몸속 독소를 타파한 몸신들의 등장

세계적인 열풍인 셀러리쥬스 마신 뒤
효과 본 몸신들은 체지방 감량과 방광염 제거 등
다양한 질병에 도움이 되었다며 증명했는데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독소 해독 솔루션 셀러리 주스 레시피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셀로리쥬스 레시피

셀러리로만 만들어 먹으면 쉽게
질릴 수 있기 때문에 사과 케일도 함께 넣으면
먹기 수월하다고 하는데요


재료 셀러리 50-70g, 케일2장-3장, 사과 반쪽-1개
물 150ml


 

 

 

 



셀러리 주스 만드는 법

일단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 손질 한 뒤
믹서기에 모든 제료를 넣고 갈아주시면 끝!

무엇보다도 셀러리와 사과 궁합이 굉장히
잘 맞기 때문에 셀러리만 넣어서 만든
쥬스를 마시기 힘든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레시피대로 드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몸속 독소를 해독시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염증 체중감량 손 습진까지 개선되는
셀러리 주스는 생각보다 맛있기 때문에
건강을 마신다는 의미로 매일 한잔씩
챙겨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쥬스 한 잔 만들어
먹어봤는데 굉장히 신선한 맛
건강해지는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전세계 열풍인 만큼
몸속 독소를 해독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