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퀴달린집3] 동막골 캠핑장 촬영지 어디 (홍천 캠핑장 김성균)

by issue-watch 2021. 12. 23.

바퀴달린집3

 

 

바퀴달린집3 홍천 동막골 캠핑장 촬영지 (ft. 김성균 최무성)

 

최무성
1968년생 54살

<응답하라 1988>의 택이 아버지,
최무성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성균

1980년생 42살

와이프 김혜정
자녀
첫째 아들
둘째 아들
셋째 딸


김성균 나이에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42살 이라뇨!!!

알고보면 하정우보다 2살 어리고
정우 강동원이랑 동갑친구라고 하네요!


 

 

 

 





응팔(응답하라 1988) 김성균
라미란 남편으로 나오잖아요!

근데 응답하라 1994 삼천포로
나와서 엄청 웃겼었는데 ㅋㅋㅋㅋㅋ


 

 





바퀴달린집3 김성균 주방 주인으로
나서게 되었는데요



 

 

 

 




형님들이라고 하는데 외모로 봤을땐
친구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달린집3 최무성 덩치에 비해
겁 많은 모습 ㅋㅋㅋㅋㅋㅋ
왜이리 귀여운거죠!

역시 겨울에는 대구탕 먹어줘야하는데
대구 사이즈에 놀란 겁많은 무성 ㅋㅋㅋㅋㅋ



 

 

 

 

 





바퀴달린집3 최무성 김성균 등장에
벌써부터 왜이리 기대되는지 ㅋㅋㅋㅋ

응팔(응답하라 1988) 쌍문동 아빠들
보려면 무조건 본방사수!!!


그리고 저녁쯤 되니 게스트 또 한명 나오던데
실루엣 봤을땐 고경표 같기도 한데
쌍문동 아빠들 등장이라서
유재명 아닐까 싶기도 하고!




 

 

 

 

 






역시 한국인이라면 마지막은
볶음밥을 먹어줘야 하잖아요

하지만 너무 배가 부른나머지
성동일 최무성한테 볶음밥 꼭 먹어야겠냐고
물어보니까 삐짐 ㅋㅋㅋㅋㅋㅋㅋ



 

 

 

 

 






바퀴달린집3 김성균 류재명과 함께
온돌방 체험 보여주는데

제일 따뜻한 아랫목은 연장자순으로
큰 형님에게 양보 알고보니
디여 죽지 않기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성동일 동생들에게 아랫목
양보해주려 하지만

"전 여기도 충분히 따뜻해요 형님" ㅋㅋㅋㅋㅋㅋ





 

 

 

 

 






진짜 빵 터진게 최무성 성동일 한테
뜨거우면 옆으로 누으라고 하는데

이유가 "닿는 면적이 적어지니까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나름 과학적인 최무성의 분석
진짜 웃음 뿜었어요 순간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최무성 너무 매력적이에요
뜨거워 죽겠다는데 코골면서 잠들기

성동일이 "얘는 벌써 코골아
이 뜨거운 데서" 라고 말하니까

귀신같이 잠에서 깬 최무성이
"누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젊은 열기를 가지고 있는
공명 밖으로 나가기

형님들이 공명 나가자마자
"문은 열어 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달린집3 촬영지 매주 궁굼한듯ㅋㅋㅋ
찾아보니 홍천 동막골 캠핑장

강원도 홍천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은
주말에 바퀴달린집3 촬영지로 알려진
홍천 동막골 캠핑장 방문 추천드려요!



 

 

 

 





바퀴달린집3 최무성 김성균
그리고 마지막 게스트 누구일지
아무래도 응팔 쌍문동 아빠들 등장이니까
유재명 아닐까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