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퀴달린집3> 이하늬 공명 촬영지 어디

by issue-watch 2021. 10. 16.

바퀴달린집3

 

 

바퀴달린집3 촬영지 위치 공명 (ft. 게스트 이하늬)

 


바퀴달린집3 공명이 막내로 나오더라구요
그럼 이건 무조건 본방사수!

요즘 멍뭉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공명이
과연 바퀴달린집3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냈는데요

본격적으로 바퀴달린집3 촬영지와 게스트
그리고 공명의 힐링되는 모습을 만나보겠습니다!

 

 

 

 

 

바퀴달린집3 공명

 

이번에 힘차게 등장하게 된 새 막내 바퀴달린집3 공명의 등장!
성동일은 공명을 보자마자 "인상이 좋다 지금까지 온 애 중에서 제일 서글서글한데"


그리고 팁을 말해주는데 공명 겁먹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으로 보면 바퀴달린집3 힐링이잖아
사실은 킬링이야 죽어 죽어"

 

 

 

 

 


계속되는 공명에게 심부름 시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가 아니라 이정도면 일꾼 아닌가요!

그렇게 모든 일이 끝난줄 알았기에 잠시 의자에 쉬고 있는
공명 "이렇게 다 하고 앉았을 때의 기분"

 

 


하지만 김희원은 공명에게
"이제 시작이야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입꼬리 웃음을 유지하는 모습 보이나요?
바퀴달린집3 공명이 등장하자 킬링을 힐링으로 바꾸는 저 발랄함이란 :)

 

 

 

 

게다가 먹는것도 편식없이 복스럽게 잘먹고
멍뭉미 보여주는 대형견 막내 공명의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바퀴달린집3 게스트 이하늬

 

 

 

아무래도 공명의 지인으로 이하늬가 등장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바퀴달린집3 게스트 처음부터 이렇게 화려하게 등장을 하다니

 

 


이하늬 등장으로 또 다시 달라지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알고보면 공명 친누나 아닌가요?

 

 


바퀴달린집3 이하늬 이미 멤버였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저렇게 친화력 좋게 가족보다 더 가족같은 케미를 보여주다니 :)

원래 이하늬 성격 좋으신건 알았지만 이렇게
엄마 누나 같은 모습을 보여주다니 더더더 매력이 넘치는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바퀴달린집3 촬영지 위치가 제일 궁굼했는데요
아무래도 그동안 보여주었던 바퀴달린집 촬영지 위치를 살펴보면
봉서원더시크릿가든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630
거제도 . 제주 . 강원도 평창 . 문경 너무 다양한 전국 촬영지 다니고 있기 때문에

이번 바퀴달린집3 1회 촬영지 위치도 기대되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충북 영동군 황간면 원촌리 월류봉 촬영지 위치 라고 합니다!

 

 


오늘 1회 방영되는 바퀴달린집3 게스트 이하늬 그리고 멍뭉미를 보여주는 공명과의
새로는 케미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

 

바퀴달린집3 게스트 이하늬 (ft. 촬영지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