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부산 송수초 옥효진 선생님 나이 학교 삼다수 뜻 사회수업 세금 내는 아이들

by issue-watch 2021. 10. 14.

유퀴즈

 

 

유퀴즈 교사 옥효진 선생님 나이 학력 인스타 학교 위치 부산 송수초 삼다수 뜻 (ft. 세금내는 아이들)

 

유퀴즈에 교사 옥효진 등장했는데요
저도 뉴스에서 '세금내는 아이들' 들어본 적 있는데
해당 선생님이 출연하셨더라구요 :)

 

 

 

 

유퀴즈 교사 : 옥효진 선생님

 

옥효진 선생님 학교 위치 부산 송수초등학교
교사 옥효진은 초등학교 교실에서 학생들에게 세금 걷는 걸로 알려지면서
아이들에게 경제를 직접 알려주고 있는데 유튜브도 하시고 있더라구요!

 

 

 

 

유퀴즈 옥효진 선생님

 

옥효진 선생님 반은 하나의 나라 국가라고 할 수 있는데
규모는 작지만 법을 만드는 국회 그리고 정부와 화폐까지 ㅋㅋㅋㅋㅋ

 

 


그 중 마음에 들었던게 바로 미소! 미소 뜻이 화폐 단위를 말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직업이 있기 때문에 일한 만큼의 월급을 받고 납세 저축 투자 까지 직접 참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유퀴즈 옥효진 선생님 반에 나라 이름이 있냐고 믈어보니
바로 삼다수 나라 ㅋㅋㅋㅋㅋㅋㅋ

삼다수 뜻 : 삼삼오오 모인 다양한 개성의 수다쟁이들
너무 참신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다수 나라 뜻을 듣자 혹시 생수 ppl 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통령은 바로 교사 옥효진 학생들은 삼다수 국민 일동!

 

 

 

 

 

유퀴즈 옥효진 교사

 

교사 옥효진 반에는 다양한 직업들이 존재한다고 알려주었는데요
은행원 통계청 그리고 환기담당하는 친구는 기상청
교실 불껐다 켰다 하는 친구 직업은 바로 한국전력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옥효진 선생님 반에는 직업을 선택하는데 선호하는 직업에 대한 경쟁률이 있기 떄문에
1차 2차 구성된 채용절차로 이뤄진다고 하는데요

 

 

유퀴즈 세금내는 아이들 : 옥효진 선생님

 

 

 

옥효진 선생님 '세금내는 아이들'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은 바로
월급이 많은 직업을 선호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급식도우미가 업무 강도와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요

 

 


'세금내는 아이들' 옥효진 선생님 유튜브에 재밌는 댓글 중 하나가
최근 자동 손 소독기가 지급되면서 직업을 잃게 되면서 실직을 하게 된 학생이 생기게 된 것

이로 인해서 "아가야 퇴직금 요구하고 선생님께 고용보험 제도가 있다면
실업급여 신청해라 재취업교육 및 알선 이런것도 선생님꼐 요구해봐
너가 낸 세금들로 혜택 받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퀴즈 옥효진 선생님

 

하지만 아직 옥효진 선생님 '세금내는 아이들' 반에는 퇴직금 관련 법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필요성을 느낀다면 법안을 제정하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삼다수 국가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유퀴즈 옥효진 교사 나이 알려지지 않았으며
학력 부산교육대학교 졸업 학교 위치는 부산 송수초등학교
유튜브 '세금내는 아이들'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사 옥효진 인스타

 

 

 

 

 

유퀴즈 선생님 옥효진 교사 나이 학력 인스타 학교 위치 부산 송수초 삼다수 뜻 (ft. 세금내는 아이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