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유튜브 인기스타(아델 소녀) 이예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소속사

by issue-watch 2021. 10. 14.

유퀴즈이예진

 

 

유퀴즈 이예진 리디아 리 나이 인스타 (ft. 아델 소녀)

 

유퀴즈 불가능하다 생각했던 일 그리고 드라마에 나올 법한 일
모두 가능한 일이라면?주제를 통한 자기님을 만났는데요

그 중에서도 일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달성한
이예진 자기님을 만났습니다!

 

 

 

 

 

유퀴즈 이예진 (리디아 리) 아델 hello 유튜브 영상

 


진짜 드라마 같은 일이 일어났다고 할 수 있는게 이예진은 학교에서
커버 영상을 한번 올려볼까 했는데 그게 바로 유튜브 1000만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올라가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미국 유명 토크쇼 까지 나가게 된 것 ㅋㅋㅋㅋ

 

 

 

 

유퀴즈 리디아 리

 

엘렌쇼 출연할래? 라는 제안을 받게 되면서
그렇게 미국 토크쇼 까지 진출한 것

보통 미국 NBC 유명 토크쇼 라고 할 수 있는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 쇼)' 출연한 것만으로도
진짜 그당시 얼마나 리디아 리 (이예진) 유명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유퀴즈 이예진

 

엘렌쇼에 출연한 이예진은 너무 무덤덤한 반응에 다시 재촬영을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이예진 이름이 아니라 리디아 리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데
목소리가 진짜 너무 매력적이라고 중독된다고 할까요? 오늘도 유퀴즈 이예진 나온다고 해서
바로 리디아 리 노래 듣는데 무한 반복 들을 정도!

리디아리 유튜브 링크

 


현재 이예진 리디아 리 나이 1997년 25살 입니다.

 

 

 

 


이게 바로 무심코 아델 커버 영상 올릴까 해서 탄생된
리디아 리 (이예진)의 아델 HELLO 유튜브 영상 ㅋㅋㅋㅋㅋㅋ

이때 이예진(리디아 리) 학교는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에 재학중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엘렌쇼에 출연한 다음 '아델 소녀' 라는 별명을 얻었는데

저도 이예진 이라는 이름을 들을 떈 누구지? 싶었는데
'아델 소녀' 라고 듣자 바로 알겠더라구요

 

 


이예진 리디아 리 인스타 @lalydialee

 

 

 

 

 

리디아 리 인스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