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내가키운다> 로아 조윤희 조아모녀 캠핑장 어디? 가격?

by issue-watch 2021. 10. 14.

내가키운다

 

 

내가키운다 조윤희 로아 캠핑장 위치 어디?

 

내가키운다 조윤희 로아 캠핑장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조윤희 캠핑장은 로아 절친 재율이와 함께 방문했더라구요!

 

 

 

 

 

내카키운다 조윤희 캠핑장

 

특히 로아 친구 재율과 함께 방문한 캠핑장에서는
조윤희는 가을운동회를 준비하면서 엄마 vs 아이들 불붙은 게임을 진행에 이어
몸으로 말해요 퀴즈 까지 너무 재밌겠더라구요 :)

 

 

 

 

 


내가키운다 로아는 캠핑장에서 재율이와 재밌게 게임을 즐긴 이후
조윤희는 무전기를 준비했는데요 여기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재율이는 무전기를 사용했지만 로아는 무전기를 처음 접하게 되었기에
사용방법이 서툰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재율이는 무전기로 "내말 들리나?"
로아 "재율이 왕자님이 위험하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율이 표정 진짜 너무 귀요미 아닌가요

 

 

 

 

내가키운다 무전기

 

이에 재율이는 무전기로 놀이를 하고 싶고
그저 로아는 상황극이 하고 싶은 모습 ㅋㅋㅋㅋㅋㅋ

결국 보다 못한 재율은 '로아야 버튼 누르고 해야지' 라며 작동법을 알려주지만
여전히 로아는 무전기로 왕자님 상황극 놀이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내가키운다 조윤희 캠핑장 위치가 제일 궁굼했는데요
조윤희 로아 캠핑장 위치 어디인지 찾아보니 용인에 위치한 힐포인트 입니다.

 

 

내가키운다 조윤희 로아 캠핑장 위치 힐포인트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541 위치 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