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3기> 결혼 커플 탄생? 누구?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by issue-watch 2021. 10. 14.

나는솔로3기

 

 

나는 솔로 SOLO 3기 결혼 커플은? (ft. 직업 인스타)

 

아무래도 나는 솔로 결혼 커플 소식을 연속적으로 알리게 되면서
과연 나는 솔로 3기 결혼 커플이 탄생하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3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알려진 정보는
나는 SOLO 3기 남성 참가자는 7명 여성 참가자는 6명 입니다.

 

 

 

 


나는 솔로 3기 첫번째 남성 참가자는 "제가 좋아야 돼요 제가 좋아야 되고"

 

 


나는 SOLO 3기 두번째 "자신있죠 마음에 드는 분 있으면"

 

 

 

 


나는 솔로 3기 부산에서 온 남성 참가자는
"부산에서 왔잖아요 직진합니다" 불꽃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맨 처음 나는 솔로 3기 남자 참가자 7명이 모두 나타난 다음
드디어 여성 참가자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그 중 한분은 결혼을 빨리하고 싶다고 전하더라구요!

 

 


특히 나는 SOLO 3기 솔로남 솔로녀들 비주얼이 잉번에 다들
잘생기고 이쁘신 듯 합니다 :)

 

 

 

 


나는 SOLO 3기 박수진 닮은 분이 바로 이분이에요!
아마 인기 제일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

다들 박수진 닮은 솔로녀의 등장으로 동공확장 하시던데 아마 첫인상 선택에서
이분이 몰표 받는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 3기 "결혼을 늦지 않은 나이에 하고 싶거든요" 라고 전하면서
만약 나는 SOLO 3기 결혼 커플이 탄생하면 진짜 대박일 듯 합니다!

 

 

 

 


일단 나는 솔로 결혼 커플 영철 영숙 . 영수 영숙 커플이 있었기에
3기 결혼 커플도 기대됩니다 :)

첫번째 나는 솔로 결혼 커플 영철 직업 축산업
인스타 X

영숙 직업 영어강사 프리랜서

인스타

 

 

인스타 링크

 

두번째 나는 SOLO 결혼 영수 영숙
영수 직업 바리스타 파일럿
영숙 직업 대기업 제품 디자이너

인스타

 

 

 

 

인스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