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지현우 이세희 연기 대학교 어디? 프로필 나이 인스타 연기력

by issue-watch 2021. 10. 13.

옥탑방의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지현우 연기 이세희 학력 대학 연기력 나이

 

신사와 아가씨 주인공 지현우 이세희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장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세희

 

알고보니 이세희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면서
인생 첫 예능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세희는 "지금 너무 떨려요" 라고 말하자
이에 지현우는 "대기실이라고 생각하면 돼" 라고 전하며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케미를 보였는데요

 

 


그래도 지현우와 함께 등장해서 그런지 이내 곧
이세희도 바로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

 

 

 

 

지현우 연기 이세희 연기력

 

무엇보다도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에서 지현우 연기와
이세희 연기력에 대해서 논란이 일어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너무 젊은 나이의 회장 역할이라서 그런지
지현우 연기가 다소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살짝 국어책 읽는 듯한 모습이긴 한데
분명 예전만해도 지현우 연기 잘한걸로 기억하는데 회장 역할이 어색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근엄한 모습을 보여야 해서 그런건지 회차가 진행될 수록
지현우 연기력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지현우 나이 1984년 38살 이세희 나이 1991년 31살

 

 


지현우 연기와 같이 이세히 연기력 이야기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세희 연기력은 잘하는 것 처럼 보이던데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세희는 500:1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연기력에는 문제 없어 보였던 것 같아요 :)

 

 

 

 

 


무엇보다도 예능이 처음이라면서 떨리는 모습과 달리
시간이 지날 수록 예능신 강림한 이세희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여기선 지현우도 뭔가 편안해 보이던데
아무래도 회장 연기가 어색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

 

 


무엇보다도 이세희 학력 대학에 대해서 궁굼증을 자아내는 이유가
정확한 대학 학력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더라구요!

이세희 대학에서 취위생학과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정확한 학력 대학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지현우 이세희 케미 기대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