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장소 섬 어디? 출연진 혹형제

by issue-watch 2021. 10. 12.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위치 하승진 전태풍 와이프 허재 김병현

 

안싸우면 다행이야 허재 김병현 등장 이후로 새로운 게스트로
하승진 전태풍이 등장하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그동안 혹들이 꿈꿔왔엇던 자유로운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 기다렸던 혹형제 독립을 성공하게 되었는데요

무엇보다도 이번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위치 제일 궁굼했는데
예상으로 저번에 허재가 다녀왔던 갯벌이 있었던 목포에 위치한 섬이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위치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위치는 저번에 방문했던
집이랑 갯벌 보이는거 보니 아마 섬 위치는 전남 목포 율도 강좌도에 위치해 있지 않나 싶어요!

아직까지 정확한 섬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지만
목포에 위치한 섬이지 않나 추측하고 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허재 김병현 두 사람은 그동안
당했던 설움을 모두 쏟아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찐 행복한 표정 거기다가 최초로 섬 금지어 까지 탄생

명패 만드는데 금지어가 안XX 현XX

그동안 얼마나 서러웠으면 명패까지 저렇게 만드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안싸우면 다행이야 김병현 허재

 

그렇게 본격적으로 김병현 허재 혹형제의 케미를 다시 보여주는데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 2% 부족한 모습 손이 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허재 역시 김병현 때문에 혈압 상승 과연 혹형제 영원할 수 있을지

 

 

 

 

안싸우면 다행이야 하승진

 

이번에 무조건 본방해야 하는 이유!
바로 안싸우면 다행이야 하승진 등장

 

 

 

 


점심식사를 위해 갯벌에서 낙지 잡기를 나섰지만
숨구멍에 삽을 집어 넣자마자 두동강 간 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벌체험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허재의 막막한 모습까지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태풍

 

전태풍은 그나마 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지만
계속 넘어지면서 이동도 제대로 못하는데요

 

 

 

 


결국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에서 전태풍 하승진
갯벌에서 '완전 지쳤어요 땀 질질 나오는거 봐요' 라고 말하자 한숨쉬는 허재 ㅋㅋㅋㅋㅋ

 

 


낙지 잡으려고 갯벌에 왔지만 은퇴자 하승진 전태풍 둘다 쥐났다고
결국 이들을 지켜보자 메뉴 솔잎 볶음밥으로 바꾸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낙지 잡는게 아니라 쥐 잡으로 들어온 하승진 전태풍

 

 

 

 


전태풍 와이프 알려진 바에 의하면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버지
그리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하승진 와이프 김화용으로 직업은 뷰티피부미용 관련일을 하고 있으며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태풍 하승진 허재 김병현 과연 식사는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하승진 전태풍 허재 김병현 등장! (ft. 섬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