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지적 참견 시점> 김남길 소속사 대표 이수경 프로필 인스타 나이 어디?

by issue-watch 2021. 9. 27.

 

 

전참시 이수경 김남길 소속사 대표 (+ 나이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김남길 이수경이 함꼐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이수경을 위해서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김남길 매니저로 지원사격을 나서게 된 것!

 

 

김남길 소속사 대표

 

알고보니까 김남길 소속사 대표라고 하더라구요!
이수경을 위해서 소속사 대표 김남길이 직접 매니저로 나오게 된 것

알고보니 김남길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라고 하는데
현재 김남길 길스토리이엔티 소속사 배우는
소속사 대표 김남길과 이수경 두 사람이에요!

 

 

전참시 이수경 김남길

 

그렇게 본격적으로 이수경 영화 홍보를 하기 위해서
매니저 김남길은 함께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첫번째로 보여주는건 영화 홍보를 위해 이수경 인터뷰!
김남길 부담스럽게 저렇게 바로 옆에서 듣고 있는 모습 ㅋㅋㅋㅋㅋ

혹시나 걱정되서 옆에 있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던 중 인생 영화가 있다면 이라는 질문을 받게 되자
이수경은 드라마 이야기 해도 되냐고 ㅋㅋㅋㅋㅋ
내심 김남길 영화 무뢰한 말하길 바라는 눈치였는데 ㅋㅋㅋㅋ

 

 

이수경은 소속사 대표 김남길 속도 모르고 다른 드라마 이야기하는데
이에 김남길은 해명 하는데

알고보니까 과거 이수경이 영화 김남길과 함께
기묘한 가족 찍었을 때 같이 작품할 수 있어서 설렜다고 말해서
괜히 김남길 영화 말할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참시 이수경 김남길

 

계속해서 전참시 김남길은 이수경의 매니저 도전기를 보여주는데요
아무래도 예능 초보인 이수경을 위해서
"카메라 신경만 안쓰면 돼" 라며 맞춤 코칭 까지 하고 나섰지만
정작 그대로 뻗어버리는 김남길 ㅋㅋㅋㅋㅋㅋㅋ

 

 


전참시 김남길 소속사 배우 이수경
그리고 영화 기적 홍보를 위해서 박정민 윤아 이성민 까지 등장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

 

 

김남길 나이 1981년 3월 13일 41살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이수경 나이 1996년 10월 24일 26살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조연상 받을 만큼 요즘 핫한 배우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 대표로 있는 소속사 배우로 알려진 이수경

 

이수경 인스타
김남길 인스타 아쉽게 없습니다.

 

 

인스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