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호적메이트>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by issue-watch 2021. 9. 22.

 

 

호적메이트 이지훈 동생(여동생) 이한나 직업 나이 인스타 정리

 

호적메이트 등장하게 된 이지훈 동생 이한나
믿기지 않는 비현실적인 남매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케미를 만나보겠습니다.

 

 

이지훈 이한나

 

이미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공개되었던 이지훈 여동생!
정말 환상속에서만 존재하지 않을까 싶은 오빠 동생의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이지훈 동생(여동생)

 

먼저 이지훈 여동생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지훈 동생 이한나 나이 29살
무엇보다도 이한나 직업에 대해서 제일 궁굼증을 가졌지만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으며 아마 호적메이트 이지훈 편을 통해서 직업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호적메이트 이지훈 동생

 

이지훈 여동생 휴가를 맞이하게 되면서 함께 오빠집에서 홈캉스를 맞이하게 되었다고하는데
솔직히 이것부터 잘못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여동생이 휴가를 맞이해서 오빠집에서 휴가를 가는 동생이 몇이 될지.
비현실적인 오빠와 여동생의 케미를 처음부터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이지훈 동생이 차를 타기 전 문을 열어주는가 하며 안전벨트 까지
꼼꼼히 신경쓰는 모습에 다들 저건 사실이 아니지 않냐는 말까지 나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휴가인 여동생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이지훈은 동생을 위해
설거지를 하는가 하며 자연스러운 스킨십 까지 보여주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이미 동네방네 소문난 이지훈 동생과의 비현실적인 다정다감함
그렇제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여동생은 이지훈에게 고민상담을 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는데요

 

 

과연 처음부터 끝까지 이지훈 동생과 함께 비현실적인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7시 30분에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케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지훈 나이 34살 이지훈 여동생 나이 29살 5살 나이차이 이한나 직업 아직 밝혀지지 않았음

 

이지훈 인스타

 

 

인스타 링크

 

이지훈 여동생(동생) 인스타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