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호적메이트> 이지훈 동생 이한나 남매 프로필 인스타 나이

by issue-watch 2021. 9. 21.

 

 

호적메이트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나이 직업 인스타

 

과거 나혼자산다에서도 공개했던 이지훈 여동생
이번엔 호적메이트 이지훈 동생과 함께 등장하면서
비현실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와 믿기지 않는 어깨동무와 팔짱끼는 모습까지
비현실적인 케미 남매를 그대로 보여주었는데요

너무 놀라웠던 점은 외출에 나설때도 저렇게 팔짱을 낀다는것 자체가 ㅋㅋㅋㅋㅋㅋ
비현질적인거 아닌가요

 

 


게다가 오빠에게 마사지까지 해주는 모습
이름만 불러도 웃음꽃 만발하는 이지훈 여동생!

 

 


게다가 이지훈 여동생에게 마스크를 직접 씌워주기 까지 ㅋㅋㅋㅋㅋㅋ
보통은 "니가 해라" 라고 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 힘든 비현실적인 달달한 남매의 모습을 호적메이트에서 공개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나이 이지훈 나이 1988년생 34살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나이 29살

 

과거 방송을 통해서 이지훈 동생에 대해서 "저보다 5살 어린 제 친 여동생"
이라고 소개했기에 나이 29살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이 얼마나 친한지 여동생은 남자친구와 싸운날 연차내고
오빠집에 가서 쉰다고 할 정도로 두 사람의 남매 관계가 남다름을 알 수 있더라구요

 

 


과연 이번 호적메이트 이지훈 여동생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직업은?

 

무엇보다 제일 궁굼했던 부분이 바로 이지훈 여동생 직업!
아쉽게도 여동생 이한나 직업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진바는 없으며
호적메이트 통해서 직업을 공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지훈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

 

 

이지훈 여동생 인스타 링크

 


이지훈 인스타

 

 

인스타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