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온더블럭> 의리남 김보성 개명한 이유?

by issue-watch 2021. 9. 15.

 

 

유퀴즈 온더블럭 허석 김보성 이름 개명 이유는? (ft. 아내 와이프)

 

이번 유퀴즈는 정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데
첫번째 자기님으로 유퀴즈 온더블럭 김보성이 출연했습니다!

 

 


의리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김보성
유퀴즈 등장하자마자 으리으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도 김보성 이름 개명한 이유를 알고 있었나요?
저 진심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김보성 이름과도 의리를 지킨 모습을 유퀴즈 온 더 블럭 통해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허석김보성 개명 이유는?

 

김보성 이름 개명은 바로 허석김보성!
허석김보성 개명 이유는 김보성 이름 본명이 원래 허석
그리고 방송에서 예명으로 김보성 이름으로 활동을 했던 것인데요

알고보니 본명 허석으로도 28년 예명 이름인 김보성으로 28년 지내게 되면서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허석김보성으로 개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즉 허석김보성 개명 이유는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5글자로 허석+김보성 모든 이름으로 개명을 하게 된것
근데 뭔가 개명이유를 알고 나니 이 모든게 허석김보성 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근데 너무 웃긴게 허석김보성 성은 허 이름은 석김보성 이잖아요
허석김보성 개명이유를 듣자 댓글에 '한국의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 이다 라고 하는데
이번주 유 퀴즈 온 더 블럭 진짜 미친거 같아요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퀴즈 허석김보성은 주식에도 의리를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몰빵하는 주식이 있는데 주식에서도 의리를 지킨다는 허석김보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몰빵은 절대 하지말라고.."
허석김보성 "아유 어쨌거나"

진짜 의리에 죽고사는 남자 허석김보성이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당한 갑질에도 싸우는 의리를 알려주게 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는데요
그 순간 유재석이 발견하게 된 김보성 손의 상처

근데 정말 예상치 못하게 모기가 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음폭격기 아닌가요 간만에 너무 웃기더라구요!

 

 


특히 유퀴즈 허석김보성 선글라스 끼고 온 이유에 대해서 궁굼하실텐데
누구나 다 알고 있듯이 김보성 눈을 다치게 되면서 선글라스를 끼고 활동을 하시는 것 으로 알고 있는데요

허석 김보성 과거 친구를 돕기 위해서 싸움을 나섰다가
왼쪽 눈을 크게 다치게 되면서 시각장애 6급 판정을 받은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보성 아내 박지윤 상당한 미인으로도 알려졌는데 알고보니 김보성이 와이프에게 프로포즈만 3번을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보성 와이프 결혼 후 슬하 자녀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허석김보성 아내 아들과 함께 방송에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유퀴즈 허석김보성이 밝히는 개명이유와 의리 이야기는 8시 40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