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배우 김고은 출연 나이 프로필 인스타 학교 한예종?

by issue-watch 2021. 9. 15.

 

 

유퀴즈 김고은 등장! (ft. 한예종 10학번)

 

유퀴즈 김고은 등장하는거 아시나요?
드라마에서 볼 때 마다 항상 보면 기분좋아지는 배우라서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고 김고은 드라마는 다 챙겨본 것 같아요!

 

 


싱그러움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김고은!
조세호 역시 김고은을 보자 "그냥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이라고 설명했는데

진짜 웃는 모습 보면 진짜 상큼함이 막 터지는게 보이지 않나요?
어쩜 저런 미소를 지을 수 있는건지 같이 따라 웃게 되는것 같아요 :)

 

 

김고은 한예종 10학번

 

한예종 10학번 요즘 유명하잖아요
김고은 한예종 10학번 중 한명으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 한예종 10학번 동기 배우들을 살펴보면 박소담 안은진 이상이 김상철 이유영!
모두 유명한 배우들로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한예종 10학번 김고은이 인기가 굉장히 많았다고 하는데
인정되는 것 같아요 :)

 

 


김고은 한예종 10학번 이야기를 하던 도중 동기들이
"자꾸 여신이었다 이런얘기를 하니까" 라며 부담스러워 하는 듯한 말을 했지만
재치있는 유재석 "저희는 그런 얘기를 처음 듣는 이야기" 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대학교에 김고은 있으면 솔직히 여신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유퀴즈 김고은 배우를 하게 되면서 이른 나이부터 성공을 해 부담감을 가지고 있기 떄문에
슬럼프에 대한 이야기도 솔직하게 전달했었는데요

 

 

지금까지 김고은의 듣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더라구요

김고은 '은교'라는 작품을 하기 까지 고민도 굉장히 많았고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고 시작하자 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유퀴즈 김고은이 들려줄 이야기는 무엇일지 그리고 한예종 10학번 동기들의 이야기까지 기대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