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몸신이다 2주 해독다이어트 빼빼주스 레시피

by issue-watch 2021. 6. 11.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지방 속 지용성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 다이어트법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 몸 속에 들어온 독소들은 간에서 해독이 되는데,
간이 소화하지 못할 만큼 과도한 양의 독소가 들어오면 간 해독 기능에 과부하가 걸린다고 합니다.

 

 




간에서 해독되지 않은 독소들이 우리 몸을 떠돌아다니며 문제를 일으키는데,
독소들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게 저장시키는 곳이 '지방세포'다로
지방세포에 독소가 달라붙으면 최대 400배까지 크기가 커지며,
그렇게 되면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지방 속 독소를 배출시켜 살도 빼고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바로 매일 저녁 한 끼를 '빼빼주스' 한 잔으로 바꾸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리 2주간의 해독 다이어트에 도전한 다섯 명의 '몸신해독단'이 등장하면서
살을 빼는 게 가장 어려웠다는 참가자들은 단 2주간의 해독 다이어트로 '인생이 바뀌었다'며 매우 만족했다고 합니다.

'몸신해독단' 중에는 개그맨 박휘순도 참가했으며
그는 2주 해독 다이어트 후 허리둘레가 10.9㎝ 줄어 다섯 명의 참가자 중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박휘순은 평소 혈관 건강이 안 좋다며 시종일관 자신없는 모습으로 걱정을 내비쳤는데
이날 발표된 뜻밖의 혈액검사 결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빼뺴주스 레시피 (2주 해독 다이어트)

 

빼빼주스 재료 (준비물)



재료 세팅 (1인분)

- 재료: 아스파라거스 100g, 토마토 1개, 블루베리 50g, 아삭이고추 5g,

올리브오일 1스푼, 물 200ml

 

 




2주 해독 다이어트 빼빼주스 레시피 (만드는 방법)

바로 아래 빼빼주스 레시피 확인가능합니다.

 

 



빼빼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➀ 커피포트에 물을 끓인다.

➁ 아스파라거스를 3등분 한 뒤, 끓인 물에 담가 1분간 익혀줍니다.

➂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블루베리, 아삭이고추,
올리브오일 1스푼, 물 200ml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줍니다.


완성!




*주의사항

임산부나 심장질환,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세요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2주해독다이어트
#2주해독다이어트
#빼빼주스
#빼빼주스레시피
#빼빼주스만드는방법
#빼빼주스만드는법
#나는몸신이다빼빼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