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포맨> 진서연 이상윤 인스타 나이 프로필 서울대

by issue-watch 2021. 9. 15.

 

 

돌싱포맨 진서연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아들 이상윤 서울대 정리!

 

화요일 예능 은근 보고있으면 웃음 터지는 돌싱포맨
이번주 돌싱포맨 게스트로 진서연 이상윤 등장하더라구요!

 

 


알고보니 돌싱포맨 진서연 이상윤 두 사람이 드라마 원더우먼에 출연하기에
홍보차 나왔는데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케미 기대되긴 합니다!

특히, 진서연 독전에서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었기에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할지 궁굼하네요
원더우먼에서 이상윤 진서연 남매사이로 만났다고 해요!

 

 

이상윤 서울대

 

돌싱포맨 이상윤에 대해서 먼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상윤 나이 1981년 41살 학력 여의도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무엇보다도 이상윤 서울대 나온 엄친아로 유명했었는데
배우 자체 보다도 서울대 물리학과 학벌로 먼저 주목 받았으며
서울대 학벌에 외모 까지 검하고 있으니 왜 엄친아인지 알겠어요!

 

 


돌싱포맨 진서연

드라마를 통해 처음 만난 이상윤은 진서연에 대해서 눈치를 보면서 '저도 잘 모르겠어요' 라고 말하는데
왜이리 웃기던지 눈치는 왜보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서연은 자신의 첫인상에 대해서 물어보자 이상윤은
"아니 뭐 그렇게 편하진 않았던 거 같아요 ^^"
아니 이렇게 솔직하게 말하기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서연 나이 남편 자녀 아들 정리!

 

돌싱포맨 진서연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나이 1983년 1월 18일 39살
남편 이창원 1974년생 48살
자녀 아들


진서연 남편과 2014년 이창원과 결혼을 했으며
남편과의 첫 만남은 이태원 클럽이라고 전했는데요

현재 알려지기는 남편은 독익 베를린에 살고 있으며
진서연 남편과 연애한지 3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해요!

 

 

진서연 남편 직업은?

 

진서연 남편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디렉터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서 설명했듯이 현재 독일에서 근무 중인 걸로 알려져 있으며
진서연 자녀 아들은 2018년 태어났다고 해요!

 

 


돌싱글즈 진서연 나오기 전 미혼인줄 알았는데 결혼했다는 사실이 굉장히 놀라웠거든요
특히 아들까지 있다는 사실에!

벌써 결혼한지 7년차라고 밝히면서 진서연은 자신만의 이혼하지 않는 방법을
전했는데 특히 돌싱포맨과 진서연이 이혼 상황극을 펼치는데 너무 팩폭만 전달해서
웃음을 자아냈기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어요!

 

 

돌싱포맨 진서연 이상윤 팩폭을 날리면서 웃음을 자아낸 두사람의 활약은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