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비밀남녀 10회] 조이 나이 직업 인스타 무속인 점집 어디? 위치 브래드 에런 데이빗 미켈 라미 존 썸머 티나 헤라 마지막 데이트 후 결과는?!

by issue-watch 2022. 9. 28.

비밀남녀 조이 나이 30세 직업 무속인. 조이 점집 위치는 아직 미공개.

비밀남녀 출연진 인스타 정보.

 

지난주 비밀남녀에서는 조이의 비밀 실제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조이는 나이가 30세이며 자신은 화장품 mc가 아니라 무속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조상신을 모시고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 장군님, 대감님, 동자 동녀 선녀님 등 만신이라고 불리는 신을 모신다면서 저희 가족 세 분이 무속인이다, 저는 6개월 정도 된 아이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비밀남녀 조이는 자신은 신병이라는 것을 앓고 살았다, 워낙 천방지축에 자유로운 영혼이다 보니까 더 거부하고 모르는 척하면서 살았다면서 신내림을 받고 싶지 않아서 누름굿을 받으며 살다가 아프기도 싫고, 이제는 견디지늘 못하겠더라, 그래서 이 길을 걷고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또 비밀남녀 조이는 방송에 나온 이유에 대해서 일반 사람들이 제 정체를 알면 놀라지 않을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신은 아니지 않나, 신을 받았지만 다른 사람과 똑같이 지낼 수 있고 저도 똑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비밀남녀 10회에서는 청춘남녀 브래드, 에런, 데이빗, 미켈, 라미, 존, 썸머, 티나, 헤라가 비밀 산장에 무속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조이는 브래드를 불러보았지만 무속인이라는 걸 알게되고 대답을 회피하는 모습이 그려진듯 보여 시선을 모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