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실화탐사대] 유명 학원 영어 과외 선생 정체 누구?

by issue-watch 2022. 5. 27.

실화탐사대 유명 학원 영어 과외 선생 누구?

실 화탐사대 과외 선생과 중학생 아들의 성관계 그리고 임신계약서와 부모와의 갈등이 알려지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실화탐사대 유명학원 영어 과외 선생은 명문대를 졸업하고 영어 학원에서 근무를 했으며 이름만 들어도 누구인지 알 정도로 유명한 스타강사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유명학원 영어 과외 선생님 임에도 불구하고 저렴안 과외비용으로 아이들을 사로잡으며 수업을 했었기 때문에 처음에 부모들도 모두 만족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그 중에서도 제보자 중학생 지호는 과외선생을 잘 따랐었고 선생님과의 관계가 점점 친밀해 질 수록 부모님과의 갈등이 일어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중학생이었던 지후는 부모에게 체벌을 당하게 되자 아동보호전문기관에 신고를 하게 되었고 어쩔 수 없이 부모와 따로 떨어져 지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전의 아들의 모습이 아니라 엄마에게 욕을 하거나 너무 달라진 모습에 이유를 찾던 중 아들의 옆에 항상 있었던 사람이 바로 영어 과외 선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어 과외 선생은 중학생에게 성관계를 요구하거나 임신 계약서를 쓰게 했다면서 지금까지 과외선생의 지시를 따를 수 밖에 없었다는 사실이 들어나게 되었다는 것인데요 실화탐사대 과외선생 대해서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는데 알고보니 부모를 찔러 죽이라는 지시까지 했다는 것

 

실화탐사대 영어 과외 선생 누구인지 그리고 유명학원 어디인지 위치 대해서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방송 이후 중학생 제자에게 성관계와 임신계약서 요구 까지 한 영어 과외 선생 누구인지 밝혀지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