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씨엘 엄마 동생 소속사 신순규 월가 애널리스트 순창 할미넴

by issue-watch 2022. 5. 26.

유퀴즈 씨엘 엄마 동생 소속사 순창 할미넴 신순규 애널리스트

수요일 예능 유퀴즈(유퀴즈온더블럭) 씨엘, 순창 할미넴, 신순규 월가 애널리스트 등장했는데요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유퀴즈 신순규 월가 애널리스트

시각장애인 신순규 애널리스트 등장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월가 애널리스트가 되려면 정말 뛰어난 노력을 해야 가능하지만 시각장애인으로써 모든걸 해냈다는게 대단하게 느껴졌었는데요

 

 

신순규 애널리스트는 처음부터 시각장애가 아니었고 9살 때 갑작스럽게 녹내장과 망막비리가 오게 되면서 완전히 시력을 잃게 되었다고 설명한 바 있더라구요 그 이후 피아노를 배웠지만 뛰어난 실력이 아님을 알게되었고 미국에서 공부를 하던 중 하버드 프린스턴 MIT 대학 모두 합격하게 되었다고 알려졌는데요

 

 

유퀴즈 신순규 월가 애널리스트는 하버드에서 심리학 그리고 MIT 에서 경영학을 배우게 되었지만 처음부터 애널리스트가 되야 겠다고 결심하진 않았다고 해여 처음 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코스를 바꾸게 되면서 리서치 흥미가 생기자 월가 애널리스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유퀴즈 애널리스트 신순규는 시각장애가 있지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고 오히려 의미찬 삶을 중심을 두고 있다고 말하는데 멋있더라구요! 특히 월가의 실상은 어떤지 그리고 베이글 사랑을 전달한다고 하는데요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유퀴즈 순창 할미넴

순창 할미넴은 얌전공주 백성자, 꽃샘 김영자, 빅맘 박향자 할머니가 주인공으로 알려졌는데요 정겨운 시골 풍경을 힙하게 만든 할미넴이 힙합에 빠지게 된 이유 역시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전라북도 순창에서 온 그룹 할미넴 래퍼 3인방 하지만 처음부터 할미넴으로 활동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족들의 반대가 있었기 때문 하지만 오히려 랩을 통해서 치유를 하게 되었고 감동까지 얻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너무웃긴게 래퍼의 필수인 랩네임에 대해서 빅마마 박향자 얌전공주 백성자 꽃샘 갬영자 까지 특히 빅마마 향자 할미넴의 래퍼의 모습에 창피 부끄러워 하는 나머지 할미넴 멤버의 모습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유퀴즈 할미넴 힙합 무대 까지 보여준다고 하니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유퀴즈 씨엘

지난번 씨엘 아빠가 등장했었는데 이번엔 유퀴즈 씨엘 등장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투애니원 재결합을 보여줬기 때문에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유퀴즈 씨엘 등장하게 되면서 엄마 동생 소속사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씨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였지만 현재 소속사는 커넥트 소속사 미국 소속사 두개로 되어있더라구요!

 

 

 

씨엘 엄마 관심이 많은 이유는 모친상을 당했기 때문인데요 이전에도 씨엘 엄마에 대해서 "앞으로도 엄마처럼 용감하고 따뜻하고 깊은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게 엄마 딸 채린이 노력하겠다고" 라고 글을 올린적 있더라구요!

 

 

씨엘 엄마가 모친상을 당하게 된 이유는 해외 체류중이었을 당시 심장마비로 인해서 갑작스럽게 별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ㅛㅇ 이무래도 그 당시 씨엘 엄마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받지 않았을까 싶어요

한편 씨엘 동생 하나 있는걸로 알려졌는데요 동생과 닮은 오미ㅗ로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혀재 씨엘 동생 나이는 4살 터울로 알려졌으며 서울에서는 함께 지낸다고 합니다!

유퀴즈 씨엘 부터 순창 할미넴 그리고 신순규 애널리스트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유퀴즈 씨엘 엄마 동생 소속사 순창 할미넴 신순규 월가 애널리스트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