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국경없는 포차 13회 크리스토퍼 출연

by issue-watch 2022. 5. 24.

국경없는 포차 13회 크리스토퍼 등장 (+ 방영종료한국예능 추천)

방영종료한국예능 중에서도 종종 국경없는 포차 13회 다시보기 할 만큼 예능 추천하고 싶은 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국경없는 포차는 주작으로 논란이 많았지만 크리스토퍼 등장하는 것 만큼은 다시봐도 만족하는 예능이라고 할 수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크리스토퍼 팬이라서 더욱 그런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국경없는 포차 13회 크리스토퍼 갑작스럽게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덴마크의 마지막 밤 초대손님으로 나타나게 되었고 시민들 역시 그를 보자마자 다들 놀라는 눈치!

 

 

 

국경없는 포차 메뉴는 한국과 똑같은 메뉴 불닭 부터 홍합라면 그리고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는데요 크리스토퍼 역시 등장하자마자 선택한 메뉴는 떡볶이!

 

 

주변사람들 모두 크리스토퍼 등장하자 심상치 않은 눈빛으로 다들 '크리스토퍼' 아니냐며 말하는데 덴마크 사람들은 원래 다 저렇게 잘생겼나 싶을 정도로 볼수록 빠져들겠더라구요

 

 

국경없는 포차 13회 보면서 주작으로 논란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가수도 있는데 크리스토퍼 모를리가 없잖아요.보면서 연기하기 힘들었겠다 싶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 크리스토퍼 라이브를 볼 수 있다는것에 만족했었는데요

 

 

국경없는 포차 크리스토퍼는 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bad 라는 곡을 준비해서 직접 노래를 불렀는데요 개인적으로 한국에 왔어을때 콘서트 가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걸로라도 힐링할 수 있는 듯!

 

 

국경없는 포차 13회 크리스토퍼 노래소리를 듣자 지나가던 이들 역시 멈춰서 그의 노래를 감상할 정도였었는데요 어쩜 노래도 잘부른는데 얼굴도 잘생긴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영종료한국예능 국경없는 포차 크리스토퍼 노래에 모두 흠뻑 빠질 만큼 지나가는 사람들도 홀리게 하는 목소리를 보여줬었는데요 이건 몇번이나 다시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방영종료 한국예능 그중에서도 국경없는 포차 13회 크리스토퍼 등장하는 편은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