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섬 위치 촬영지◳ 타블로 강혜정 대학 와이프 미쓰라 투컷

by issue-watch 2022. 3. 7.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촬영지 섬 위치 타블로 강혜정 대학 와이프 미쓰라 투컷

MBC 월요일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등장했습니다! 레전드 힙합 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 에픽하이 완전체 타블로 투컷 미쓰라 모두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섬 위치 촬영지 까지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타블로나이 1980년생 43살국적 캐나다와이프 강혜정딸 하루대학 스탠퍼드 대학교(타블로 대학 논란이 일어나게 된 이유는 학력위조 사건이 떠올랐기 때문! 즉 타블로 대학으로 알려진 스탠퍼드 졸업이 아니라는 말이 나왔지만 결론 부터 이야기 하자면 타블로 대학은 스탠포드 출신이 맞습니다!)

 

투컷나이 1981년생 42살와이프 이의진자녀 아들 딸대학 동아방숭예술대학교에필하이 멤버로 프로듀서 DJ 등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미쓰라나이 1983년생 40살와이프 권다현자녀 아들에픽하이 멤버 막내로 프로듀서 겸 래퍼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타블로 미쓰라 투컷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에픽하이 실체를 자세히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의외로 허당기 있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섬 방문하게 되지만 급기야 정체성 혼란까지 오게 되면서 살아돌아갈 수 있을지 걱정스러운 모습까지 보여주게 되는데요 과연 식사는 할 수 있는거겠죠 ㅋㅋㅋㅋㅋㅋ

 

 

에픽하이 섬 촬영지 위치한 곳에 도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섬에 도착할때도 그냥 가는게 아니라 작전을 짜고 가야 한다는 타블로 주장과 다르게 직접 섬을 둘러보는 투컷!

 

 

다행히 투컷 덕분에 에픽하이 머무는 섬 위치에 도달할 수 있었는데 사실상 팀이 오래 유지될 수 있었든 이유는 세명 모두 제멋대로 하기 때문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촬영지 섬 위치 도착하자 마자 바로 해삼 성게를 잡는데 지구생명체 같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타블로는 해삼 먹는 방법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거 맞죠 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타블로 강혜정 근황 역시 안싸우면 다행이야 통해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타블로 성격이 불같은데 알고보니 와이프 강혜정을 만나고 난 뒤 엄마 이후로 여자한테 쫄았다면서 타블로 강혜정 이야기도 기대되네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미쓰라 촬영지 섬 위치 방송 이후 확인할 수 있을듯 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에픽하이 섬 위치 촬영지 타블로 강혜정 대학 와이프 미쓰라 투컷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