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산다 김아랑 숙소 집 아빠 아버지 회사 소고기 식당 위치

by issue-watch 2022. 3. 6.

나혼자산다 김아랑 숙소 집 아빠 아버지 회사 소고기 식당 위치

김아랑나이 1995년생 28살대한민국의 쇼트트랙 선수로써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계주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나혼자산다 김아랑 집 숙소를 공개했습니다! 심플한 매력의 김아랑 숙소 알고보니 벌써 혼자산지 8년차 라고 해요!

 

 

아기자기 취향 가득한 김아랑 숙소 알고보니 김아랑은 현재 두집 살림중이라고 말했는데 숙소랑 집이 서로 다른건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나혼자산다 김아랑은 숙소에서 생활하는 모습 본격적으로 공개했는데요 아침부터 빛나는 민낯.솔직히 민낯이랑 화장 한거랑 차이가 없어서 놀랐어요!

김아랑 집 숙소 밖으로 나가기 전 영양제로 풀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뭔가 익숙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김아랑 올림픽이 끝나도 본업을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제일 놀라웠던거는 데드리프드 80kg 시작했는데 최대 125kg 까지 드는 모습 보고 진짜 놀랐어요!

김아랑 몸무게 2배인 데드리프트 드는데도 변함없는 표정 확실히 코어 힘이 남다른듯 하네요!

 

그리고 김아랑 아빠 만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안그래도 김아랑 아버지를 공개했었는데 알고보니 아빠는 트럭을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새시(창틀) 설치하는 일을 했다고 해요!

처음으로 김아랑 아버지를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아빠 회사에 방문한 김아랑은 메달 획득으로 플랜카드 부터 축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뭔가 괜히 대견한 느낌 :)(알고보니 베이징 올림픽 준비로 인해서 김아랑 아빠를 1년동안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아버지 회사 찾아가 둘만의 데이트를 하게 된 거라고 해요!)

한편 김아랑 아빠 회사 방문한 뒤에 소고기 식당을 찾아가 먹방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김아랑 소고기 한우 식당 위치 궁금해서 찾아보니 아마 남양주 쪽에 위치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나혼자산다 방영 이후 김아랑 아빠와 함께 방문한 소고기 식당 위치 알려지는대로 바로 올려놓겠습니다)

 

나혼자산다 김아랑 집 숙소 부터 아빠 아버지와 함께 소고기 먹방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김아랑 숙소 집 아빠 아버지 회사 소고기 식당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