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호적메이트] 육준서 동생 육준희 아파트 위치 어디 나이 프로필 인스타

by issue-watch 2022. 1. 12.

호적메이트 육준서 동생 육준희 와이프 직업 조카 집 아파트 위치 (ft. 인스타)

육준서1996년생 27살직업전 군인, 화가육준서 UDT 수료, 해군 특수전전단폭발물처리대대(EOD)에서 근무2019년 2월 하사로 전역 직업군인 이었으며전역 이후 화가로 활동

 

 

지난주 이어 이번주에도 육준서 동생 집 아파트 방문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번엔 조카 바보로 등장하게된 육준서 :)알고보니 육준서 동생 육준희 직업 ssu(해난구조대) 전역 소방공무원 놀라운점은 육준서 동생 육준희 와이프 직업 군인현재 해병대 부사관 군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육준서 동생 육준희 와이프 제수씨에게 자신있게 조카를 혼자 보겠다며 자유시간을 줬지만 예측불가 폭주기관차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육아 이등병 K.0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육준서 조카를 동생네가 올때 까지 잘 돌볼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호적메이트 육준서동생 육준희 와이프와 함께 육아 퇴근을 주기로 결심하고 나서는데요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육아 지옥을 모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준희 와이프) 육준서 제수씨는 조카 돌보기 위한 육아업무분장을 알려줬는데요 1. 밥 먹이기 2. 기저귀갈기 3. 양치질 ㅋㅋㅋㅋㅋ메커니즘은 쉽다고 말하지만 과연 육준서 조카와 단 둘이 무사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육준서 동생 육준희는 와이프와 함께 딸을 두고 자유시간을 가지러 가지만 나가는 순간부터 혼란이 일어나는데요하지만 엄마의 필살기가 있었으니 아기상어 ㅋㅋㅋㅋㅋㅋㅋ

 

 

1초만에 급 변하는 육준서 조카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 바로 엄마도 잊고 리듬에 몸을 맡기는 조카 새봄이

 

 

이떄 까지만하더라도 육아는 행복이 아닐까 라는 큰 착각까지 ㅋㅋㅋㅋㅋㅋㅋ육준서 집 위치 아파트 찾아보니 아파트 아닌 주택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육준서 동생 육준희 집 위치 아파트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은 상황! 추후 공개되면 올리겠습니다!

 

 

육준서 조카 밥먹이기 까지는 수월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과연 예측불가한 폭주기관차 모습이 언제 나타날지 ㅋㅋㅋㅋㅋㅋ

 

육준서 동생 육준희 딸 조카와 보내는 일상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호적메이트 육준서 동생 육준희 와이프 직업 조카 집 아파트 위치 (ft. 인스타) 포스팅 이었습니다.육준서 인스타

육준희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