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포맨] 박미선 이봉원 사업 실패 스토리

by issue-watch 2022. 1. 12.

돌싱포맨 이봉원 박미선 사업 실패 박준형 와이프

돌싱포맨 이봉원 박준형 등장하면서 많은 사업실패를 했지만 그럼에도 이혼 당하지 않는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봉원1963년생 60살와이프 박미선자녀 딸 아들박미선1967년생 56살

 

 

돌싱포맨 이봉원 사업 실패를 여러번 했지만 언제나 당당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

 

 

이봉원 박미선한테 사업실패 할 당시 돈 안빌렸나는 질문에 "안빌리지 차라리 사채를!" ㅋㅋㅋㅋㅋㅋㅋㅋ

 

긍정지수 만렙 이봉원 지금까지 사업실패만 7번 한걸로 알려졌는데요 다행히 현재 이봉원 짬뽕 중국집은 장사가 잘 되서 다행이에요!이봉원 사업실패 삼계탕집 부도나고 고깃집은 손님이 아예 없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봉원 사업실패를 해도 남 이야기 하듯 웃으면서 ㅋㅋㅋㅋㅋ웃겨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박준형1973년생 50살와이프 김지혜1979년생 44살

 

돌싱포맨 박준형 와이프 김지혜가 결혼하기 전 박준형한테 잘 보이려고 풀메까지 했는데 본인이 찬 적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다들 안믿는 눈치 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봉원 박미선 부부는 진짜 대단한듯 왠지 박미선 이봉원 사업 실패 도를 닦는게 아닐까 싶기도 ㅋㅋㅋㅋㅋ

 

 

 

이봉원 사업실패 이야기하는데 정말 끝이 없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봉원 박미선 이혼하지 않은게 정말 신기하긴 하네요이봉원박미선 엄청 잘해줘야 할듯 ㅋㅋㅋㅋㅋ

 

 

이봉원 연기학원 사업실패 이유는 일산에 연기학원이 없어서 무조건 잘되겠다 생각했는데 뭐든지 있는데서 해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입지 선정의 무리수로 사업실패를 맛 본 이봉원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이봉원 박미선 사업은 또 다시 실패하게 되면서 폐업 ㅋㅋㅋㅋㅋㅋㅋ

 

 

사업가 체질을 가지고 있는 이봉원 김준호 나중에 같이 사업 함께 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날 소리 인듯 ㅋㅋㅋㅋㅋ

 

 

그러다 문득 김준호 이봉원한테 "형님도 안 한 이혼을 우린 왜 했을까..?" 라는 의문 ㅋㅋㅋㅋㅋㅋㅋㅋ돌싱포맨 이봉원 박준형은 와이프에게 이혼을 피할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하는데요

 

 

돌싱포맨 이봉원 박준형 활약이 벌써 부터 기대되네요 :)

 

댓글